맛있는이야기

라쿠치나 버섯 크림 수프 컬리 주문 후기

멜멜.H 2022. 1. 26. 10:37

안녕하세요 멜멜입니다 ^ㅡ^

 

 

얼마전까지 눈도 오고 날씨가 참 추웠는데요~ 

쌀쌀한 날씨엔 생각나는 음식 수프 ㅎㅎㅎ 

라쿠치나 수프를 지난번에 컬리에서 사서 추운날 버섯 크림 수프를 아침으로 먹어보았어요.

 

 

 

 

라쿠치나 미네스트로네수프 후기가 궁금하신 분은 여기를 참고하세요~!

https://sunshinemer.tistory.com/30

 

라쿠치나 미네스트로네 수프 컬리 주문 후기

안녕하세요 멜멜이에요 ^ㅡ^ 겨울이 되니 추운날씨에 요즘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곤 하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순대국도 사놓고~ 소고기 국밥도 사놓고 ㅋㅋ 구매목록도 계절을 참 많이 타네요 역

sunshinemer.tistory.com

 

라쿠치나 밤 크림 수프 후기가 궁금하신 분은 여기를 참고하세요~!

https://sunshinemer.tistory.com/39

 

라쿠치나 밤 크림 수프 컬리 주문 후기

안녕하세요 멜멜이에요 ^ㅡ^ 추운 겨울이 오고 따뜻한 음식들이 땡기는 날씨라~ 지난번에 수프를 왕창 구매했었어요. ㅋㅋ 라쿠치나 수프를 종류별로 샀던.. ㅋㅋㅋㅋ 지난번에는 미네스트로네

sunshinemer.tistory.com

 

라쿠치나 단호박 수프 후기가 궁금하신 분은 여기를 참고하세요~!

https://sunshinemer.tistory.com/51

 

라쿠치나 단호박 스프 컬리 주문 후기

안녕하세요 멜멜입니다 ^ㅡ^ 추운겨울에 뜨끈한 수프 생각이 나서 지난번에 라쿠치나 수프를 종류별로 사고.. 라쿠치나 미네스트로네 수프, 밤 크림 수프를 먹어보고 이번엔 단호박 스프를 먹어

sunshinemer.tistory.com

 

 

 

라쿠치나 버섯 크림 수프입니다.

상품설명 페이지에 나온 버섯 크림 수프 영양정보도 같이 보여드릴께요.

 

 

버섯 크림 수프

중량 : 1팩 (160g)
특징 : 특유의 풍미를 지닌 국산 양송이버섯, 감칠만 나는 표고버섯, 밀가루와 버터를 볶아 만든 화이트 루, 고소한 우유와 생크림, 깊은 맛을 내는 라쿠치나 치킨스톡을 베이스로 한 수프입니다.
테이스팅 노트 : 부드럽고 진한 맛, 고소한 향의 조화가 고급 레스토랑에서 갓 끓여낸 듯한 수프의 맛 그대로예요.

 

데우는 법

뜯는 곳을 따라 봉지를 자른 후, 반드시 전자레인지 용기에 부어 뚜껑을 덮고 3분간(700w 기준) 데워서 드세요.

또는

끓는 물에 파우치를 넣고 4~6분간 중탕 후 흔들어서 드세요.

 

버섯 크림 수프 설명과 데우는 법이에요.

 

 

저는 간단하게 용기에 옮겨담아 전자레인지에 3분 조리했어요.

 

 

 

데울려고 파우치를 뜯어 부을 때도 우와 건더기가 엄청 많네 싶었어요.

먹어보니 버섯이 살아있는 느낌.

근데 상상하던 크림수프의 꾸덕한 느낌은 아니었구요, 적당히 묽고 버섯이 아주아주 많은 느낌이에요. 버섯의 풍미가 살아있었구요, 진하고 맛있었네요!

식빵 한장과 곁들여 먹었는데 좋았어요^^

맛있게 잘 먹었네요 ㅎㅎ 

 

 

 

 

 

 

 

 

 

#라쿠치나수프 #라쿠치나버섯크림수프 #버섯크림수프 #크림수프 #마켓컬리수프 #수프추천 #스프추천 #이탈리안수프 #아침간편식 #간단한식사 #컬리추천템 #마켓컬리 #이탈리안스타일 #이탈리안음식 #아침메뉴 #아침메뉴추천 #간단한아침메뉴추천 #간식 #간식메뉴 #아침식사 #아침식사메뉴 #간단한요리 #큐티폴 #cutipol #큐티폴커트러리 #큐티폴고아 #큐티폴고아블랙 #커트러리추천 #수저추천 #용산맛집 #남산맛집 #이탈리안레스토랑 #이탈리안요리 #내돈내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