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이야기

강남면옥 갈비탕 맛있네요! 컬리 주문 후기

멜멜.H 2022. 1. 21. 23:01

안녕하세요, 멜멜입니다.

 

저는 국 종류를 직접 끓여먹기도 하지만 갈비탕이나 도가니탕이나 끓여먹기 쉽지 않은 제품들은 자주 사먹는데요.

컬리에서 지난번에 주문할 때 강남면옥 갈비탕이 보여 이번엔 갈비탕을 구매해 보았어요.

 

 

강남면옥 갈비탕입니다.

1000g 315kcal 이고 1~2인분입니다.

보관은 냉동보관이에요.

 

 

제품 옆면에 보시면 이렇게 조리방법이 나와있습니다.

 

상온에 꺼내두어 수분간 자연해동 시킵니다. > 냄비에서 중불로 가열해주세요. > 끓기 시작한 후 4~5분 더 가열 후 드시면 됩니다.

 

저는 조리방법대로 먹기 1시간정도 전에 미리 내놓았어요.

그러고 냄비에 부어보니 쉽게 쏙 빠지더라구요.

 

 

냄비에 부어 끓이기 시작했어요. 눈으로봐도 건더기가 아주 다양하고 실하게 들어있었어요.

갈비와, 대추, 팽이버섯, 대파가 보이네요.

 

 

충분히 끓인 후 그릇에 담아 먹었습니다.

이 날은 점심 혼밥이라 갈비탕 양이 푸짐해보여 남길까 혼자 다 먹을까 고민하다가 혼자 푸짐하게 다 먹기로 결정!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건더기가 아주 많아서 정말 포식했답니다.

국물은 많아서 덜 담은 모습이에요~! 

고기도 많이 들어서 2인이 먹기에도 충분할 것 같아요!

그리고 간은 되어있더라구요. 저는 좀 싱겁게 먹는 편이라 처음 먹었을 때는 엇 조금 짠가? 싶었는데 식당에서 보통 먹는 정도? 의 간이었던 것 같아요. 밥이랑 먹으니 딱 좋더라구요.

컬리로 손쉽게 시켜 이렇게 갈비탕 한그릇 몸보신 하듯 먹으니 아주 편하고 좋네요! 

 

 

 

 

 

 

 

#강남면옥 #강남면옥갈비탕 #강남면옥갈비탕컬리주문 #강남맛집 #갈비탕맛집 #맛집배달 #갈비탕추천 #맛집후기 #컬리갈비탕 #마켓컬리국 #마켓컬리주문후기 #갈비탕 #내돈내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