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이야기

트레이더스 땅콩버터 오징어채 후기

멜멜.H 2022. 1. 24. 10:30

 

 

안녕하세요, 멜멜입니다.

 

지난번에 트레이더스 배송시킬 때 땅콩버터 오징어채가 맛있어보여서 시켜보았어요!

 

땅콩버터 오징어채 입니다.

용량은 400g이예요.

 

 

뒷면 원재료명 등도 함께 보여드릴께요.

 

 

오징어채가 가득가득 들었어요 ㅎㅎ 

 

 

오징어채가 엄청 크게 찢어져있더라구요.

저는 큼직큼직하게 찢어져있어서 좋았는데 취향이겠죠? ㅎㅎ

 

오징어채가 딱딱하지 않고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땅콩버터가 발렸다는데 땅콩버터인가? 싶게 땅콩버터 맛인지는 잘 모르겠고 땅콩버터를 발라서인지 고소했어요.

따뜻하게 먹으면 영화관에서 먹던 버터오징어랑 비슷할 것 같은 맛이었어요 ㅋㅋ 고소하고 너무 맛있어요 ㅋㅋ 

저는 입이 심심할 때 조금씩 꺼내서 먹었는데 술안주, 맥주안주로 아주 좋을 것 같네요~!

 

 

 

 

 

 

#트레이더스땅콩버터오징어채 #땅콩버터오징어채 #트레이더스 #이마트 #이마트땅콩버터오징어채 #오징어채 #맥주안주 #술안주 #간식 #트레이더스추천템 #이마트추천템 #주전부리 #마른안주 #내돈내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