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이야기

스타벅스 햄&루꼴라 올리브 샌드위치 맛있네요~!

멜멜.H 2022. 1. 22. 22:14

 

 

안녕하세요, 멜멜입니다.

 

 

지난번에 볼 일 있어 나갔다가 점심 시간이 애매해서 스벅 드라이브스루로 샌드위치를 하나 사와서 먹었어요. 

항상 스벅에서 푸드 종류는 카스테라나 케이크 종류만 먹었었는데 

점심 끼니로 먹을거니 샌드위치로 한번 사 먹어봤는데 맛있더라구요?!!

 

스타벅스 햄&루꼴라 올리브 샌드위치 입니다.

푸드메뉴에서 Best 아이콘이 떠있는거보니 꽤나 인기있는 제품인가봅니다.

원래 따뜻하게 데워서 주는 음식인데 저는 집에서 먹을거라 데우지 않고 그냥 받아왔어요.

 

 

먹기좋게 샌드위치가 미리 반 잘라져 있었어요.

그래서 저는 조금만 먼저 먹어볼까 하고 반만 먼저 일단 에어프라이어에 넣고 데워 먹었습니다.

스벅에서 받아올 때 얼마나 데워야하는지 물어봤는데 매장에서는 오븐에 3분? 정도 데운다고 해요. 그래서 전자레인지는 좀 다를 수 있다고 하셔서 에프가 그나마 낫겠지싶어 에어프라이어에 160도에 3분정도 돌렸어요~!

 

 

 

먹음직스럽죠???

루꼴라를 너무 좋아하는데 그래서 그런지 루꼴라도 많이 들어있고 재료들도 신선해서 샌드위치가 너무 맛있더라구요!

빵은 치아바타이고 루꼴라에 치즈, 토마토, 올리브까지 들어있으니 약간 피자같기도하네요 ㅎㅎㅎ 

너무 맛있어서 나머지 조각도 데워 다먹었어요~~ ㅎㅎ 

아주 간단하게 맛있게 잘먹었답니다 ^^

다음에 또 샌드위치 생각나면 재구매각입니다! ㅎㅎ 

 

 

 

 

#스타벅스 #스타벅스푸드 #스타벅스샌드위치 #스벅메뉴추천 #스타벅스메뉴추천 #스벅푸드메뉴추천 #스타벅스햄루꼴라올리브샌드위치 #햄루꼴라올리브샌드위치 #스벅 #스타벅스샌드위치추천 #스타벅스푸드메뉴 #스벅샌드위치추천 #샌드위치추천 #스타벅스브런치 #내돈내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