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이야기

새들러하우스 크로플 컬리 주문 후기

멜멜.H 2022. 1. 24. 22:24

안녕하세요, 멜멜입니다.

 

크로플로 아주아주 유명한 새들러하우스!

먹어보고싶은데 사먹으러 가기가 쉽지않아 엄두를 못냈었는데요ㅠㅠ

컬리에 있더라구요!

얼른얼른 주문주문~ ㅋㅋ 

 

새들러하우스 플레인 크로플 입니다.

 

 

요렇게 두조각 들어있어요.

 

 

 

160도로 예열한 오븐 혹은 에어프라이어에 냉동 상태 그대로의 크로플을 넣고 5~7분 조리해 주세요. 조리한 크로플은 1분 정도 식힌 후 드셨을 때 가장 맛있습니다.

 

 

컬리에 나와있는 조리법입니다.

저는 조리법대로 에어프라이어에 넣고 5분 돌려주었어요. 

 

 

윤기가 반지르르 너무 먹음직스럽네요. ㅎㅎ

조리법대로 1분 식힌 후 먹었어요.

살짝 식혀먹어도 따뜻하고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먹으면서 좀 더 식으니 겉이 더 딱딱해져서 저는 좋더라구요~!

 

 

자를 때 보니 크로아상 결이 겹겹이 보이고 ㅎㅎ 

너무 맛있게 잘먹었어요! 재구매각입니다. ㅋㅋ 

 

 

 

 

 

#새들러하우스 #새들러하우스플레인크로플 #크로플맛집 #플레인와플 #프렌치와플 #컬리새들러하우스 #크로플 #성수동카페 #서울크로플맛집 #컬리크로플 #마켓컬리 #컬리빵 #카페맛집 #내돈내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