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이야기

라쿠치나 단호박 스프 컬리 주문 후기

멜멜.H 2022. 1. 3. 15:05

 

안녕하세요 멜멜입니다 ^ㅡ^

 

 

추운겨울에 뜨끈한 수프 생각이 나서 지난번에 라쿠치나 수프를 종류별로 사고..

라쿠치나 미네스트로네 수프, 밤 크림 수프를 먹어보고 이번엔 단호박 스프를 먹어보았습니다~!

 

 

라쿠치나 단호박 수프

 

 

라쿠치나 미네스트로네수프 후기가 궁금하신 분은 여기를 참고하세요 ^ㅡ^

https://sunshinemer.tistory.com/30

 

라쿠치나 미네스트로네 수프 컬리 주문 후기

안녕하세요 멜멜이에요 ^ㅡ^ 겨울이 되니 추운날씨에 요즘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곤 하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순대국도 사놓고~ 소고기 국밥도 사놓고 ㅋㅋ 구매목록도 계절을 참 많이 타네요 역

sunshinemer.tistory.com

 

라쿠치나 밤 크림 수프 후기가 궁금하신 분은 여기를 참고하세요 ^ㅡ^

https://sunshinemer.tistory.com/39

 

라쿠치나 밤 크림 수프 컬리 주문 후기

안녕하세요 멜멜이에요 ^ㅡ^ 추운 겨울이 오고 따뜻한 음식들이 땡기는 날씨라~ 지난번에 수프를 왕창 구매했었어요. ㅋㅋ 라쿠치나 수프를 종류별로 샀던.. ㅋㅋㅋㅋ 지난번에는 미네스트로네

sunshinemer.tistory.com

 

 

라쿠치나 단호박 수프입니다.

상품설명 페이지에 나온 단호박 수프 영양정보도 같이 보여드릴께요.

 

 

단호박 수프

중량 : 1팩 (160g)
특징 : 샛노란 국산 단호박, 감칠맛 나게 볶은 양파, 화이트 루, 부드러운 생크림을 넣어 오랜 시간 뭉근하게 끓인 제품입니다.
테이스팅 노트 : 단호박이 지닌 고소하면서도 달콤한 풍미에 자꾸 손이 가요. 여기에 생크림까지 더해 부드러운 식감과 맛을 자랑하죠. 영양과 맛을 모두 갖춰 입맛 없는 분들께 식사 대용으로도 추천합니다.

 

데우는 법

뜯는 곳을 따라 봉지를 자른 후, 반드시 전자레인지 용기에 부어 뚜껑을 덮고 3분간(700w 기준) 데워서 드세요.

또는

끓는 물에 파우치를 넣고 4~6분간 중탕 후 흔들어서 드세요.

단호박 수프 설명과 데우는 법이에요.

 

 

저는 간단하게 용기에 옮겨담아 전자레인지에 3분 조리했어요~! 

3분 돌리니 아주 부글부글 엄청 뜨겁네요.

 

 

 

 

단호박 수프의 부드러운 질감이 보이시나요? 

 

 

먹어보니 달고 부드러워요~! 

단호박이라 고소하기도 하구요 양파의 풍미가 느껴지고 생크림이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굉장히 부드럽고 좋았어요!

그리고 너무 뜨끈하게 데웠나 싶었는데 뜨거우니 아주 꿀맛.

그 덕분에 레스토랑 가서 금방 만들어 나온 수프를 먹는 것 같았네요.

그냥 먹어도 맛있었는데 아가가 먹다남은 토스트한 식빵이 있어서 조금 곁들여 먹었는데 잘 어울리고 맛있었어요!

오늘도 역시 라쿠치나 수프는 맛있었네요~!

 

 

 

 

 

 

 

 

 

#라쿠치나수프 #라쿠치나단호박수프 #단호박수프 #마켓컬리수프 #수프추천 #스프추천 #이탈리안수프 #아침간편식 #간단한식사 #컬리추천템 #마켓컬리 #이탈리안스타일 #이탈리안음식 #아침메뉴 #아침메뉴추천 #간단한아침메뉴추천 #간식 #간식메뉴 #아침식사 #아침식사메뉴 #간단한요리 #큐티폴 #cutipol #큐티폴커트러리 #큐티폴고아 #큐티폴고아블랙 #커트러리추천 #수저추천 #용산맛집 #남산맛집 #이탈리안레스토랑 #이탈리안요리 #내돈내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