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이야기

교촌치킨 방콕점보윙 간단 후기

멜멜.H 2023. 3. 11. 17:30

 

안녕하세요 멜멜입니다. :)

 

 

오랜만에 교촌치킨 먹으려고 메뉴보러 들어갔는데 

또 신메뉴가 나왔네요?!

 

요즘 교촌치킨 신메뉴가 많이 나오는 느낌 오 ㅋㅋ

 

 

암튼 궁금해서 

오늘 식구도 많으니 항상 시켜먹는 반반 오리지날 한마리와 

"방콕점보윙" 한마리, 웨지감자 추가해서 시켜봤어요~!

 

 

 

교촌치킨 방콕점보윙

 

교촌치킨 방콕점보윙

이 메뉴가 방콕 점보윙~!

점보라는 이름답게 큼직큼직 했어요 ㄷ ㄷ 

 

 

교촌 반반오리지날과 방콕점보윙입니다. 

크기 차이 보이시나요 ㅎㅎ

 

먹어본 결과,

다양한 평이 나왔는데요 ㅎㅎ

 

"레드에 고추씨 뿌려진 느낌"

"라면스프 뿌려서 먹는 맛 같은데?"

"너무 커서 먹기 쉽지않네"

"많이 안매운거 같았는데 먹다보니 점점 더 맵다"

"이거 먹고 레드 먹으니 레드맛이 안느껴지네"

 

 

 

이런 평들이 나왔네요 ㅋㅋ

근데 정말 자극적이고 매워서 그런지 방콕점보윙 먹고 레드 먹으니 레드맛이 전혀 안느껴지는? 엄청 순하게 느껴지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날개가 너무 큰 ㄷ ㄷ 

살이 많이 붙어 있어서 먹을 건 많았는데 교촌의 작은 닭 사이즈를 좋아하는 저희집 식구들은 많이 좋아하지 않았네요^^;;

큰 닭을 좋아하고 레드보다 더 자극적인 맛을 원한다! 하면 추천! ^^ 

 

 

개인적으로 저는 맛은 있었으나 한번 시켜먹어봤으니 되었다.. 싶었습니다. ㅋㅋㅋ

 

이상 내돈내산 간단 후기였습니다^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