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이야기

피코크 달콤쫄깃 찹쌀호떡 후기

멜멜.H 2021. 12. 29. 16:07

 

안녕하세요 멜멜입니다 ^ㅡ^

 

겨울이면 겨울간식이 생각나죠?

붕어빵~ 호떡~ 호빵~ 겨울엔 참 맛있는 간식들이 많은 것 같아요.

얼마전에 슥배송을 주문하는데 신제품인지 아님 할인을 했었는지 랭킹에 올라와있어서 오 호떡! 맛있겠당 하고 피코크 달콤쫄깃 호떡을 주문해보았어요~!

 

 

피코크 달콤쫄깃 찹쌀호떡 입니다.

국내산 찹쌀을 함유하여 식감이 쫄깃하고, 땅콩과 계피가 들어있어 호떡소의 풍미가 뛰어나다고 하네요.

 

 

뒷면엔 조리방법과 원재료, 영양정보 등이 나와있어요.

조리방법은 

후라이팬 조리법, 전자레인지 조리법, 오븐 조리법으로 나와있네요.

 

후라이팬 조리법은 별도 해동없이 기름을 두르고 중약불에서 뒤집어가며 5~6분 조리,

전자레인지 조리법은 별도 해동없이 전자레인지용 그릇에 담아 1분 조리,

오븐 조리법은 별도 해동없이 팬에 팬닝 후 180도 예열 후 넣어 8~10분 조리 입니다.

 

 

뜯어보니 호떡 5장이 차곡차곡 들어있어요.

 

 

 

저는 후라이팬 조리로 선택~!

중약불에서 뒤집어가며 노릇노릇 구웠답니다.

 

 

완성~! 

먹어보니 바삭바삭 쫄깃쫄깃하고 소도 많이 들었고 땅콩도 씹히고 너무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일단 제일 좋은 건 호떡믹스를 사면 반죽하고 소 넣고 하는게 귀찮은데 이미 만들어진 호떡이라 굽기만하면되서 편하네요. 

저는 완전 만족해서 또 사먹어야겠다 했는데 신랑은 계피를 안좋아해서 싫어하더라구요.

계피 때문에 호불호가 있을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암튼 간편하고 맛있었던 호떡이었어요.

신랑은 뭐 다른거 먹으라고 하고 또 호떡 생각나면 구매해서 저 혼자 구워먹어야겠어요~!

 

 

 

 

 

#호떡 #피코크호떡 #피코크찹쌀호떡 #냉동호떡 #호떡믹스 #겨울간식 #달콤쫄깃찹쌀호떡 #피코크달콤쫄깃찹쌀호떡 #이마트호떡 #찹쌀호떡 #겨울간식추천 #피코크추천 #내돈내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