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이야기

입짧은 햇님 추천 배민 전국 별미 마곱간 후기

멜멜.H 2022. 1. 1. 20:39

 

안녕하세요 멜멜입니다 ^ㅡ^

 

지난번에 배민을 구경하다가 뭐 먹을꺼 없나 싶을 때 배민 구경을 많이하네요.

광고페이지로 들어갔는데 입짧은 햇님 추천 곱창이 있더라구요~!

입짧은 햇님이 추천해주시는 템은 또 다 맛있지않나 하고 처음으로 배민 전국별미를 시켜보았답니다!

 

마곱간 한우대창, 한우곱창 밀키트 입니다.

소대창 300g, 소곱창 300g

부추무침소스와 찍어먹는소스가 들어있어요.

 

 

제품에 맛있게 드시는 법이 나와있어요.

1. 찬물 또는 냉장 해동 해주세요.

2. 노릇노릇하게 구워드시면 됩니다.

3. 대창 or 곱창이 어느정도 익으면 부추무침 또는 감자, 양파, 버섯 등과 함께 구워드시면 더 맛있어요.

 

 

맛있게 드시는 법에 따라 저는 양파, 감자, 버섯을 썰어 준비했어요.

 

 

먹기 몇시간전에 냉장해동해둔 곱창과 대창을 팬에 함께 넣어 익혀주었답니다.

곱창이 왼쪽, 대창이 오른쪽이에요~ 대창은 고추가루 양념같은게 되어있네요?

 

 

그렇게 노릇노릇 구워주세요~!

 

 

어느정도 익었을 때 감자랑 양파랑 버섯을 구워주었어요. 

근데 팬이 너무 좁아서..

감자 좀 굽고 양파랑 버섯은 나중에 구웠네요.

곱창이랑 대창 같이 구우려면 좀 더 큰 팬에 구웠어야했네요.

 

 

곱이 가득가득 차있는게 보이시죠?

진짜 가득가득 들었더라구요.

 

 

양파랑 버섯도 같이굽고

기름이 엄청 나와서 거의 튀기는 수준..

원래 이런건가요?

사실 집에서 소곱창대창을 구워먹는 건 처음이라 좀 당황당황

 

 

곱창 대창이 거의 다 구워졌을 때 부추도 같이 얹어 구워줬어요~

그러고 곱창 대창과 같이 먹는 감자랑 양파 버섯은 너무 맛있으니까 곱창기름에 더 구워주었답니다.

 

 

두둥

바짝 익히느라 좀 시컴시컴하긴한데

너무 꿀맛..

 

 

 

같이 들어있던 소스도 함께 곁들였어요~!

찍어먹는 소스랑 부추무침 소스에요.

부추를 곱창과 같이 굽긴했지만 일부는 무쳐먹었어요~!

 

 

부추만 그냥 씻고 잘라서 준비했고 부추무침소스를 뿌리기만 하면 되서 너무 간편하네요.

 

 

이렇게 간편하게 슥슥 무쳐 같이먹었답니다.

 

곱창 대창 보는것과 같이 곱이 엄청 많고 좋았어요.

곱창은 고소고소 대창은 느끼느끼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생각해보니 곱창대창을 좀더 바싹 다 익힌뒤에 잘랐어야 곱이 좀 덜 빠져나왔을 것 같기도 한데 어느정도 익었다 싶었을 때 잘랐더니 듬뿍 든 곱이 좀 꽤나 빠져나왔던것 같네요. 다음엔 더 잘 구운 뒤에 잘라야겠어요.

소곱창대창 솔직히 비싸서 자주 사먹진 못하지만..

어쩌다 한번씩 생각나면 주문해서 먹고싶네요.

 

 

 

 

 

 

#마곱간 #마곱간밀키트 #마곱간한우소곱창 #마곱간한우소대창 #마곱간한우소곱창구이 #마곱간한우소대창구이 #한우소곱창구이 #한우소대창구이 #한우곱창맛집 #배민전국별미마곱간 #배민전국별미 #배민 #배달의민족 #곱창밀키트 #배달의민족전국별미 #곱창밀키트 #대창밀키트 #김해마곱간 #김해맛집 #맛집후기 #배달의민족 #전국별미택배 #내돈내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