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이야기

컬리 미트클레버 대구막창 진짜 맛있네요~!

멜멜.H 2021. 12. 19. 18:19

 

 

안녕하세요 멜멜입니다 ^ㅡ^

 

요즘 코로나 시국이라 식당가서 먹기가 너무 힘들죠?

그래서 참 다양한 음식들을 시켜먹곤하는데요.

한번씩 대구막창을 먹고싶어 보니 컬리에 팔더라구요.

컬리에서 발견한 뒤로는 종종 시켜먹는데 맛있어서 소개하러 왔답니다~!

 

 

미트클레버 대구막창입니다. 

원래 19,000원인데 지금 20% 할인해서 15,200원에 파네요?!

저도 할인할 때 사긴했는데 20% 할인 좋네요.

 

 

합성첨가물 대신 천연과일즙에 24시간 숙성한 다음 국내산 참나무 장작으로 초벌구이했다고 합니다.

 

 

패키지를 열어보면 이렇게 돼지막창과 함께 찍어먹을 소스인 막장이 함께 들어있어요. 

 

 

구워먹는 방법은 컬리에 두가지가 나와있어요.

 

- 에어프라이어 이용 시
에어프라이어 이용 시 180도 10~15분 굽다가 골고루 뒤집은 뒤 10분 정도 다시 구워주세요.

- 프라이팬 이용 시
팬에 막창을 올린 뒤 표면이 타지 않을 정도로 최대한 바짝 구워 주세요.

 

 

 

저는 프라이팬에 구워서 먹었어요.

아 굽기전에 며칠 냉동실에 있었다고 꺼냈더니 막창이 하나가 되어서 전자레인지에 1분정도 해동했네요.

 

 

골고루 뒤집어 가며 바짝 구워줍니다~! 너무 먹음직스럽네요.

 

 

막장소스는 그릇에 덜어 파를 송송 썰어 넣어주었어요.

청양고추도 있으면 같이 넣어주면 더 맛있는데 고추가 없네요.

 

 

 

 

바짝구워서 막장에 찍어 냠냠!

진짜 너무 맛있어요 잡내도 없고

대구에서 먹은 찐대구막창이랑 완전 똑같아요.

게다가 대구막창만 있는게 아니라 막장이 있으니 진짜 너무 좋아요.

대구막창은 막장에 찍어먹어야 진짜 더 꿀맛이랍니다.

아! 근데 이번에는 왠일인지 막창이 작은 조각들이 좀 많긴했네요?! 뭐 랜덤이겠죠? 작던 크던 너무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대구막창 #컬리대구막창 #미트클레버 #미트클레버대구막창 #컬리추천템 #마켓컬리 #마켓컬리대구막창 #에어프라이어요리 #후라이팬요리 #대구막창후기 #재구매예정 #내돈내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