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이야기

애슐리 시카고 딥디쉬 피자 컬리 주문 후기

멜멜.H 2021. 12. 16. 18:07

 

 

 

안녕하세요 멜멜입니다 ^ㅡ^

 

얼마전에 컬리 시키면서 보니 애슐리 시카고 딥디쉬 피자를 팔더라구요.

상품후기를 보니 꽤나 평이 좋길래 피자사랑 신랑을 위해 애슐리 딥디쉬 피자를 시켜보았어요.

 

 

애슐리 시카고 딥디쉬 피자 입니다.

 

 

컬리에 이 제품이구요, 저는 6900원에 샀는데 지금은 15% 할인을 하네요? ...

 

 

특징 : 모짜렐라 치즈를 아낌 없이 넣어 두툼한 시카고 피자예요. 지름 약 15cm 정도로 2L의 에어프라이어에도 쏙 들어가는 크기입니다. 
테이스팅 노트 : 짭조름한 불고기 토핑과 새콤달콤한 토마토 소스가 조화롭게 어우러져요. 듬뿍 들어간 치즈가 두배 더 고소한 풍미를 전한답니다.
보관법 : 구매후 -18도 이하에서 냉동보관 해주세요. 개봉 후에는 가급적 빨리 드시기 바랍니다. 

컬리에 나와있는 설명과 제품 정보도 같이 보여드릴께요.

 

 

제품을 꺼내보니 비닐에 꽁꽁 잘 싸여져있어요.

 

 

 

제품 뒷면에는 먹는 방법이 나와있어요~!

해동하지 않고 먹는 방법과 해동한 후 먹는 방법이 있으니 참고하셔서 조리하시면 됩니다.

 

해동하지 않고 먹는 방법

1. 에어프라이어에 냉동 상태의 피자를 넣고 12~15분 정도 조리 (에어프라이어 전력에 따라 다르니 위에 그림을 참고해주세요)
2. 에어프라이어에서 피자를 꺼내 전자레인지에 2~3분 더 조리

 

해동 후 먹는 방법

에어프라이어 조리 : 18분~23분 조리 (에어프라이어 전력에 따라 다르니 위에 그림을 참고해주세요)
가정용 오븐 : 16~18분 (180도 기준)
전자레인지 : 7~9분 (700W 기준)

 

 

저는 빨리 먹고 싶으니까 해동하지 않고 먹는 방법으로 선택했어요.

 

 

겉 비닐을 뜯어내고 에어프라이어에 냉동 상태의 피자를 넣고 180도에서 12분 돌려주었어요.

 

 

12분 후에 이렇게 되었네요.

이대로 꺼내어 제품 뒷면의 방법대로 전자레인지에 3분 더 돌려주었답니다.

 

 

요렇게 되었어요 치즈가 보기에도 가득가득 먹음직스러워보이네요.

 

먹는거에 까다로운 신랑이 먹어보더니 맛있대요! 

저도 먹어보니 아주 맛있었어요.

근데 빵부분이 조리를 잘못한건지.. 약간 질기더라구요..

그래도 제 입맛엔 이제까지 먹어본 냉동피자 중에 젤 맛있었던 것 같아요.

다음에는 전자레인지 조리 시간을 줄이거나 해동해서 에어프라이어만 돌리거나 해보려구요! 

 

 

지금 할인할 때 또 재구매하러 갑니다 ^ㅡ^

 

 

 

 

 

 

#애슐리피자 #애슐리딥디쉬피자 #시카고딥디쉬피자 #시카고피자 #냉동피자 #에어프라이어피자 #에어프라이어요리 #에어프라이기피자 #홈스토랑 #애슐리시카고피자 #애슐리시카고딥디쉬피자 #마켓컬리피자 #컬리피자 #냉동피자추천 #애슐리피자추천 #냉동피자추천 #전자레인지피자 #간편식 #간편식추천 #내돈내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