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이야기

예반스 밀키트 순살안동찜닭 후기

멜멜.H 2021. 12. 18. 15:01

 

 

안녕하세요 멜멜입니다 ^ㅡ^

 

 

지난번에 예반스 밀키트 기사식당불고기를 사먹어보고 맛있어서 이번에 순살안동찜닭도 사 먹어보았어요~!

찾아보니 순살안동찜닭이 더 인기가 많은가봐요 많이들 드시는 것 같아요.

 

 

예반스매장에 가면 냉장고에 이렇게 포장되어 차곡차곡 있어요.

비닐봉지 하나 쓱~ 들고오면 된답니다.

예반스 순살안동찜닭입니다.

3인분 12,900원이에요.

 

 

다 꺼내보면 이렇게 재료들이 각각 소분해서 포장되어 있어요~!

재료순살닭, 감자, 당근, 대파, 양파, 청양고추, 느타리버섯, 팽이버섯, 표고버섯, 당면, 감자수제비, 찜닭소스, 간마늘, 비법분말이 있어요.

 

 

제품에는 이렇게 안내문이 들어있어요.

조리방법 따라 조리하면 아주 쉬워요. 

 

조리방법 

총 조리시간 (약 25분)


1. 씻을 재료를 세척한다.
2. 냄비에 물 600ml(종이컵 5컵), 순살닭, 감자, 당근, 찜닭소스, 간마늘, 비법분말을 넣고 센불로 끓인다.
3. 물이 1/2정도 줄면 감자, 당근을 넣고 5분정도 끓인다.
4. 느타리버섯, 팽이버섯, 표고버섯, 당면, 감자수제비를 넣고 센불로 더 끓인다.
5. 감자수제비가 다 익으면 대파, 양파, 청양고추(청양고추는 기호에 맞게 넣으세요)를 넣고 국물이 거의 없어질 때까지 끓이면 완성.

쉐프의 Tip. 꼭 국물이 거의 없어질 때까지 끓이는 센스! 가정마다 가스레인지 화력이 달라요. 불조절 잘해주세요.

 

조리방법대로

 

1. 씻을 재료를 세척한다.

 

씻을재료인 순살닭, 감자, 당근, 대파, 양파, 청양고추, 느타리버섯, 팽이버섯, 표고버섯, 당면, 감자수제비를 먼저 씻어주었어요. 소분포장된대로 각각 씻어서 두는게 편해요. 

 

 

2. 냄비에 물 600ml(종이컵 5컵), 순살닭, 감자, 당근, 찜닭소스, 간마늘, 비법분말을 넣고 센불로 끓인다.

 

물 600ml를 넣었다고 생각했는데 저는 좀 많이 넣었던 것 같아요.. 국물이 없어질 때까지 끓여야하는데 너무 많이 넣어 꽤나 오랜시간 끓인 것 같아요..

 

 

 

3. 물이 1/2정도 줄면 감자, 당근을 넣고 5분정도 끓인다.

 

끓이다가 물 1/2 정도 줄어들어서 조리방법을 봤는데 네?

2번에서 감자, 당근 넣으래서 이미 들어갔는데 이 때 또 넣으라고 되어있더라구요?

조리방법이 잘못 쓰여져있었나봐요..

뭐가 맞는건지 모르겠지만 저는 이미 넣고 끓이고 있었어서 그냥 좀 더 끓이기만 했네요.

 

 

4. 느타리버섯, 팽이버섯, 표고버섯, 당면, 감자수제비를 넣고 센불로 더 끓인다.

 

물이 꽤나 줄었을 때 버섯들과 당면, 감자수제비를 넣었어요.

 

 

5. 감자수제비가 다 익으면 대파, 양파, 청양고추(청양고추는 기호에 맞게 넣으세요)를 넣고 국물이 거의 없어질 때까지 끓이면 완성.

 

감자수제비가 익으면 대파, 양파를 넣고 저는 매콤한게 좋아 청양고추를 썰어 넣고 국물이 더 줄어들 때까지 끓여주었어요.

 

 

완성 !

너무 먹음직스럽게 잘 됐더라구요~!

사실 이거 다 뜬 것도 아닌데 양이 저렇게 많아요. 3인분이라 그런가봐요. 총량에 2/3정도? 뜬 것 같네요.

맛도 깔끔하고 역시 맛있었어요!

먹을 때 보니 감자가 많이 부서져서 물이 1/2 줄었을 때 감자, 당근을 넣는게 아무래도 맞는 것 같네요.

전에 먹은 예반스 기사식당불고기는 금방되서 좋았고 순살안동찜닭은 국물이 줄어들 때까지 끓여야해서 시간은 좀 더 걸렸어요.

예반스 밀키트 제품들 맛있네요 다 먹어본건 아니지만 저희 가족은 만족도가 높았네요.

밀키트 종류가 많으니 다음에 또 다른 것도 먹어봐야겠어요~! 

 

 

 

 

 

 

 

#예반스 #밀키트 #예반스밀키트 #순살안동찜닭 #순살안동찜닭밀키트 #예반스순살안동찜닭 #간편식 #예반스밀키트추천 #맛집후기 #예반스후기 #밀키트추천 #예반스순살안동찜닭후기 #순살찜닭 #예반스순살안동찜닭리뷰 #맛집 #간편식 #무인밀키트전문점 #밀키트전문점 #밀키트맛집 #내돈내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