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이야기

더 메나쥬리 72결 데니쉬식빵 슥배송 후기

멜멜.H 2021. 12. 17. 13:13

 

 

 

안녕하세요 멜멜입니다 ^ㅡ^

 

 

저는 빵이라면 다 좋아하지만 페스츄리류 빵들을 특히 좋아해요. 크로와상 같은..

이마트 슥배송에 보면 메나쥬리 빵들을 파는데요. 그 중에 데니쉬식빵이 페스츄리 같은 느낌의 빵이라 너무 좋아해요.

오늘은 그 더 메나쥬리 72결 데니쉬식빵 후기를 써볼께요~!

 

 

 

메나쥬리 72결 데니쉬식빵입니다.

제가 살 때도 사은품으로 누텔라샘플을 줬는데 아직도 주네요.

5,790원인데 저는 저녁 마감세일로 좀 더 싸게주고 샀던 것 같아요.

 

 

상품페이지에 나온 식빵 크기와 영양정보입니다.

 

 

72결 데니쉬라더니 결이 엄청 살아있었어요!

 

 

먹어보니 너무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

제가 진짜 너무 좋아하는 스타일의 식빵이에요!

크로아상 속이 겹겹이 들어있는 느낌?

너무너무 맛있어요.

 

 

이게 사은품으로 받은 누텔라 샘플입니다.

 

 

곧 크리스마스라고 트리모양이네요.

작은 뉴텔라 샘플 3개가 들어있어요.

 

 

사은품으로 받은 누텔라도 슥슥~

적은 양인 것 같은데 막상 발라보니 식빵 하나 다 바를 정도로 넉넉해요.

누텔라는 뭐 말해뭐하겠어요 꿀맛..

 

 

데니쉬 식빵이니 결대로 뜯어서도 먹어보았어요.

어떻게 먹어도 너무 맛있는 식빵이지만 역시 뜯어먹는게 베스트이긴 하네요.

 

 

아주 맛있게 먹었네요.

메나쥬리 데니쉬 식빵은 재구매 재재구매 항상 하는 제품이라 또 슥배송시킬 때 재구매할 것 같아요.

 

 

 

#메나쥬리 #메나쥬리식빵 #메나쥬리데니쉬식빵 #더메나쥬리데니쉬식빵 #더메나쥬리 #빵맛집 #빵집 #페스츄리식빵 #베이커리 #슥배송 #내돈내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