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아가들놀이

무브무브플랩북 <움직이는 엔진>과 <움직이는 건설현장> 후기

멜멜.H 2021. 12. 2. 14:44

 

 

안녕하세요 멜멜입니다 ^ㅡ^

 

 

지난번에 무브무브플랩북 원서 The Ultimate Book of CITIES와 무브무브 플랩북 키즈 뉴욕의 소방관, 우주 비행사 리뷰를 했었는데요~!

오늘은 지난번에 이어 무브무브플랩북 움직이는 엔진, 움직이는 건설현장 책 후기를 써볼께요.

 

 

무브무브 플랩북 움직이는 건설 현장, 무브무브 플랩북 움직이는 엔진

 

 

 

무브무브 플랩북 원서 The Ultimate Book of CITIES 리뷰가 궁금하신분은 이 글을 참고하세요 ^ㅡ^

https://sunshinemer.tistory.com/8

 

The Ultimate Book of CITIES - 무브무브 플랩북 <움직이는 도시> 원서 리뷰

안녕하세요 멜멜입니다^ㅡ^ 오늘은 책 리뷰를 하나 해볼까해요~! 책 제목은 The Ultimate Book of CITIES 입니다. 국내 출판본은 무브무브플랩북 "움직이는 도시" 네요 ! 저는 북메카 B급도서전할 때 구매

sunshinemer.tistory.com

 

 

무브무브 플랩북 키즈 뉴욕의 소방관, 우주 비행사 리뷰가 궁금하신 분들은 이 글을 참고하세요 ^ㅡ^

https://sunshinemer.tistory.com/17

 

무브무브 플랩북 키즈 뉴욕의 소방관, 우주 비행사 리뷰

안녕하세요 멜멜이에요 ^ㅡ^ 오늘은 무브무브 키즈 뉴욕의 소방관, 우주 비행사 책을 한번 볼께요~! 지난번에 무브무브 플랩북 원서 The Ultimate Book of Cities 책을 봤었는데요~ 무브무브 키즈는 키즈

sunshinemer.tistory.com

 

 

 

 

먼저 무브무브 플랩북 움직이는 엔진 입니다.

역시 예전에 봤던 것처럼 책 사이즈는 엄청 큽니다. 2L 생수병 크기만해요.

그리고 60개 이상의 무브무브 플랩이 있다고하네요~!

 

 

건물을 짓고~ 

지게차를 움직이고 사람도 움직이고 콘크리트 믹서차가 돌아가는 것도 볼 수 있어요.

 

 

책 아랫부분의 톱니바퀴 부분을 돌리면 콘크리트가 부어지고 콘크리트 믹서차가 뱅글뱅글

 

 

 

 

 

농사를 짓고 페이지에도 아래 톱니바퀴를 돌리면 콤바인이 작동하는 걸 볼 수 있어요.

 

 

철도와 도로위를 달리고~

다양한 열차와 다양한 차들을 볼 수 있고 플랩도 펼치면서 놀 수 있어요.

 

 

우리아가가 제일 좋아하는 소방차가 나오는 페이지네요.

소방차 사다리를 올려 소방관이 사람을 구조하러 가고 불을 끄고~!

역시 이 페이지를 제일 좋아하긴 하네요.

 

 

우주선 발사 모습도 볼 수 있네요~!

 

제가 보여드린 페이지 말고도 다양한 배들, 다양한 비행기들도 나와요.

책 부제가 세상의 모든 탈 것인 것 만큼 정말 탈 것들이 다양하게 나오네요~!

 

 

그 다음은 무브무브 플랩북 움직이는 건설 현장입니다.

이 책도 마찬가지로 60개 이상의 무브무브 플랩이 있어요~!

 

 

그림만봐도 정말 다이나믹해요.

건물을 지을 때 건설현장의 다양한 모습들을 보여주네요~

역시 플랩들과 당기고 펼치고 조작하는 부분도 많아요~!

 

 

크레인을 세워요~

지브가 늘어나는 크레인을 당길 수 있어요.

 

역시 조작부분이 재밋어서 참 잘 봐요.

 

 

롤러코스터를 만들어요~

롤러코스터 차량을 만들고 레일을 만들고..

롤러코스터 만드는 장면을 다이나믹하게 보여주네요.

 

 

게다가 책을 펼치자 마자 롤러코스터가 저렇게 펼쳐져서 눈길을 확 사로잡네요.

 

 

비행기를 만들어요~

비행기 만드는 모습도 이렇게 볼 수 있어요.

여기도 조작부분이 많은데 비행기 머리도 끼워넣고 날개 꼬리도 끼울 수 있게 되어있답니다.

 

 

서커스 천막치는 것도 볼 수 있어요~!

서커스 준비하는 모습과 다양한 동물들도 나오고

천막을 펼치고 서커스를 위한 준비과정을 모두 볼 수 있는게 참 재밋더라구요.

 

건설현장은 단순히 공사장 건설 현장만 생각했는데 다양한 건설 현장이 나와서 너무 좋네요~!

제가 보여드린 페이지 외에도 도로를 내고, 지하철을 만들고, 다리를 놓고 배를 건조하는 모습도 볼 수 있답니다.

 

 

 

 

솔직히 움직이는 엔진과 건설 현장이 비슷할 것 같아보였는데 생각보다 많이 달랐어요.

 

그리고 역시 무브무브 플랩북은 다양한 조작부분들도 너무 재밋는데

설명들도 너무 잘 나와있어서 건설 현장과 엔진에 관해 지식도 얻을 수 있어서 더 좋았네요.

 

이제 30개월 된 저희 아들은 무브무브 플랩북들을 다 너무 좋아해서 요즘 매일매일 돌아가면서 꼭 본답니다.

 

 

 

 

이상 무브무브 플랩북 움직이는 엔진, 움직이는 건설 현장 리뷰였습니다 ^ㅡ^

 

 

 

 

 

 

 

#무브무브플랩북 #무브무브 #보림무브무브플랩북 #3살책추천 #무브무브플랩북움직이는엔진 #무브무브플랩북움직이는건설현장 #움직이는엔진 #움직이는건설현장 #플랩북 #팝업북 #슬라이드북 #책육아 #그림책육아 #영유아책추천 #조작북 #3세남아책추천 #4살책추천 #자동차책추천 #탈것책추천 #소방차책추천 #정보책추천 #그림책 #그림책리뷰 #내돈내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