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아가들놀이

추피의 생활이야기 2021 최신개정신간 후기

멜멜.H 2021. 11. 21. 17:28

안녕하세요 멜멜이에요 ^ㅡ^

 

최근 나온 따끈따끈한 2021 최신개정신간 추피의 생활이야기를 들였어요~!

요즘 책을 많이 샀네요.. 

한동안 안샀더니 책욕심이 폭발하지않았나싶은..ㅎㅎ

 

비룡소 사각사각도 최근에 들였는데 추피는 사실 그 바로 직전에 먼저 들였었어요.

이것도 뺑구닷컴 카페 공구로 구매했답니다.

 

 

저희 아가는 29개월인데 말이 약간 느린편인 것 같아요.

알아듣기는 다 알아들어서 소통은 되지만 말로는 표현하지 않고 바디랭귀지를 한다고 해야하나요?

암튼 다들 할 때 되면 한다지만 그래도 너무 느린편인지.. 괜찮은건지.. 고민되지 않을 수 없었어요.

그래서 좀 알아보니 생활동화를 많이 보여주면 좋다고 하더라구요~

생활동화 중에 뭐가 좋을까 또 찾아보니 추피와 대발이를 많이 보여주는 것 같더라구요~! 

저는 둘 중에 추피지옥이라고 소문이 자자한 추피를 들여보기로 결정했답니다.

추피 캐릭터를 또 싫어하면 아예 싫어하는 애기들도 있다고하던데

저는 추피 책 들이기 이전에 찰리와미모 DVD를 먼저 노출해줬었어요.

찰리와미모는 추피 원작의 이름이에요.

근데 정말 신기한게 저희가 보기엔 이쁜 캐릭터도 아닌 것 같은데 너무 좋아하는거에요~ 

찰리의 행동이 재밋나봐요.

그렇게 찰리와미모를 푹 빠져서 보는 걸 보고 추피도 잘 보겠다 싶어 쪽박 걱정은 크게 안했답니다.

 

암튼 그렇게 추피를 언제 들여야할까 또 벼루고 벼루고 있었는데 마침 공구가 딱!

게다가 최신개정판이라니! 

사지 않을 수 없었네요. ㅎㅎ

 

박스에 전 174종이 들어 있다고 표시되어 있어요~!

 

생활동화 71권

낱말놀이책 10권

스티커북 1권

브로마이드 6종

주사위 비치볼 1개

e-book 81권 (QR코드)

추피송 4곡 (QR코드)

 

가 들어있다고 하네요.

 

박스 옆면에는 책 목록이 적혀있답니다.

 

박스를 뜯어보니 칼로 자를 경우를 대비한게 아닐까 싶은 두꺼운 박스종이 하나가 책을 보호하고 있구요.

 

종이를 치워보면 책이 가득가득 들어있네요.

 

 

튜브같이 생긴 이건 뭔가 했더니 주사위 비치볼이라고 하네요.

 

 

꺼내보니 책이 이렇게 많네요.

71권의 생활동화와 낱말놀이책 10권해서 총 81권이고 세이펜 가능해요~!

 

 

낱말놀이책 10권입니다.

 

 

이번 개정판에 추가된 10권인 61권~71권이에요.

 

 

 

이번 최신개정신간에서 가장크게 바뀐 부분

10권이 추가되었고

전권 책 모서리가 안전하게 라운딩처리 되었어요.

 

라운딩되서 어린아가들도 안전하게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추피 스티커북이에요.

낱말놀이책에 활용할 수 있다네요.

 

 

펼쳐보니 아기자기귀여운 추피 그림들과 단어가 함께 포함된 그림스티커네요.

 

 

추피 책은 크지 않아요.

아가들도 혼자 펼쳐보기 좋을 정도의 사이즈인 것 같아요.

 

책 한권을 살짝 보여드릴께요.

 

책은 작은데 글씨는 엄청 큼직큼직해요.

그리고 그림은 엄청 선명하고 쨍하네요.

요즘 저희 아들도 부쩍 혼자 하겠다고 하는 일이 많은데 추피랑 똑같았어요!

이 책 뿐만아니라 정말 일상생활에서 일어나는 일들이 나와서 아기들이 더 관심 있어하고 재밌어하는 것 같아요.

실제로 제가 이 책을 읽어줬더니

자기도 신발 신겠다며 신발을 가져와서 신고 나가자고 해서 급 나갔다왔네요..ㅎㅎ

 

 

이 책은 낱말놀이 책 중 한권이에요.

 

책 제일 첫 부분부터 스티커북처럼 그림과 단어들이 나와요.

 

그리고 책 본문에 그림이 저렇게 같이 들어가있답니다.

 

다 읽고나면 마지막페이지에는 추피가 본 것들을 찾는 페이지가 나오네요.

이것도 아기들이 너무 좋아할 것 같네요.

 

그리고 브로마이드가 포함되어있네요.

 

게임을 할 수 있는 브로마이드 3장이에요.

상자를 열었을 때 들어있던 주사위를 이 게임에 사용할 수 있다네요.

 

숫자놀이, 한글놀이, 영어놀이 브로마이드 3장이 이렇게 포함되어있답니다.

 

 

추피를 들이고 며칠 지켜본 결과 

왜 추피지옥이라고 하는지 알겠더라구요.

책장에서 계속 뽑아와서 읽어달라고 합니다.

애기들이 보기에 정말 재밋나봐요 !

열심히 읽어줘야겠어요.

우리아가 언어자극에도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이상 추피의 생활이야기 2021년 최신개정신간 후기였습니다^ㅡ^

 

 

 

 

#추피 #추피와두두 #추피의생활이야기 #추피의생활이야기2021 #추피의생활이야기2021최신개정신간 #추피의생활이야기증간본 #2021년추피개정판 #2021년추피증간본 #추피의생활이야기세이펜 #추피의생활이야기81권 #추피의생활이야기공구 #추피의생활이야기후기 #찰리와미모 #뺑구 #뺑구닷컴 #뺑구닷컴카페 #뺑구공구 #뺑구닷컴공구 #카페공구 #책공구 #책공구후기 #책육아 #29개월아기 #추피지옥 #추피전집 #생활동화 #추피책 #추피후기 #추피세이펜 #그림책추천 #유아책추천 #유아책전집 #아기책전집 #생활동화추천 #두돌책추천 #세돌책추천 #두돌아기생활동화 #세돌아기생활동화 #3세생활동화추천 #3세생활동화 #4세생활동화 #돌전집 #두돌아기전집 #두돌전집추천 #아기전집추천 #생활습관 #아기책추천 #말느린아이 #말느린아기 #말느린아기책추천 #언어자극 #아기언어자극 #언어자극도서 #가성비전집 #책 #3세육아 #4세육아 #유아전집 #추피대박 #추피생활동화 #책후기 #내돈내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