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아가들놀이

The Ultimate Book of CITIES - 무브무브 플랩북 <움직이는 도시> 원서 리뷰

멜멜.H 2021. 11. 18. 16:03

안녕하세요 멜멜입니다^ㅡ^

 

오늘은 책 리뷰를 하나 해볼까해요~!

 

책 제목은 The Ultimate Book of CITIES 입니다. 

국내 출판본은 무브무브플랩북 "움직이는 도시" 네요 !

 

저는 북메카 B급도서전할 때 구매했어요~ 

딱 봐도 3살 아들이 너무 좋아할 것 같은 느낌느낌

 

The Ultimate Book of CITIES

책 이미지만 보고 구매했는데 

너무 큰 책이 와서 깜짝 놀랬어요.

 

 

비교해보려고 삼다수 2L를 옆에 놓아보았는데

물병만한 크기네요 ㅎㅎ

 

책 표지에 표시되어 있듯이 조작할 수 있는 부분이 55개가 넘는다고 해요.

그냥 그런가보다했는데 

막상 책을 펼쳐보니 조작부분이 정말 정말 많았어요~!

 

 

이렇게 봐서는 잘 안보이죠???

 

 

짜잔~!

한페이지에 펼치고, 당기고 할 수 있는 부분이 이렇게 많답니다.

 

 

첫페이지인데요.

 

이 부분은 이렇게 책을 펼쳤다 접었다 할 때 차들이 달리는 것처럼 움직이도록 되어있어요~

 

첫 페이지를 펼치니 아가가 우와~하면서 눈이 휘둥그레~

계속 펼쳤다 접었다 하면서 저희 아가가 너무 좋아했답니다.

 

 

이렇게 큼직큼직하게 펼쳐지는 부분도 있고~

엘레베이터가 움직이듯 위아래로 움직일 수도 있게도 되어있어요. 오..

 

 

이 페이지는 이 톱니모양 부분을 돌리면 위에 사람들이 행진하듯 뱅글뱅글 돌아갑니다.

책에 정말 이렇게 다양한 장치들이 많더라구요~!

 

 

두둥!

 

 

 

이 페이지가 마지막페이진데요.

 

이렇게 도시에 건물들이 우뚝 서있는 것처럼 책을 펼칠 때 건물들이 펼쳐져요.

이 페이지도 저희 아가가 첫 페이지에 차들이 움직이는 부분 봤을 때처럼 눈이 휘둥그레~!

 

여기 건물들도 당기면 펼쳐지는 부분들이 있어서 조작하면서 한참을 가지고 놀고

건물 사이 사이 도로에는 집에 있는 타요버스가 딱 들어가는 크기라

타요버스를 놓고 부릉부릉~ 하면서 도로 놀이로 또 한참을 가지고 놀았네요~

 

개인적으로 책이 너무 커서 좀 당황스러웠지만

그만큼 조작할 수 있는 부분도 많고 정보도 많고~

많은 걸 담고 있는 것 같아요~

 

아가가 3살이라 아직 힘과 조작이 미숙한 부분이 있는데

책이 얇은 종이가 아니라 두껍고 튼튼한 편이라 

조작이 미숙한 아가들도 만지기 좋은 것 같아 좋았어요~!

 

조작하는 부분도 많고 정보도 많이 담고 있으니

내년에도 잘 보지않을까?? 하고 기대를 해봅니다.

 

개인적으로 3살~5살? 정도까지는 잘 볼 수 있는 책이 아닐까싶어요.

5살에게는 너무 쉬우려나요??

 

 

암튼 세상에 좋은 책들이 정~말 많지만

아가가 좋아하는게 베스트인 것 같아요.

 

 

The Ultimate Book of CITIES 책이 너무 만족스러워

최근에 국내판인 무브무브 플랩북들도 몇권 구매했답니다.

이 책들도 곧 리뷰해볼께요! 

 

 

이상 The Ultimate Book of CITIES 책 후기 마칠께요^ㅡ^

 

 

#TheUltimateBookofCities #무브무브플랩북 #무브무브플랩북원서 #3살책추천 #무브무브플랩북움직이는도시 #플랩북 #팝업북 #슬라이드북 #책육아 #그림책육아 #움직이는도시 #영유아책추천 #원서추천 #조작북 #Ultimatebook #3세남아책추천 #4살책추천 #자동차책추천 #탈것책추천 #북메카 #B급도서전 #북메카B급도서전 #영어원서 #그림책 #그림책리뷰 #내돈내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