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아가들놀이

비룡소 사각사각 그림책 34권 공구 후기

멜멜.H 2021. 11. 21. 00:13

 

 

안녕하세요 멜멜이에요 ^ㅡ^

 

 

이번에 뺑구닷컴 카페 공구로

29개월인 3살 아들을 위해 창작책 전집 

비룡소 사각사각 그림책을 구매했어요~!

 

비룡소 사각사각 시리즈

 

 

 

볼륨이 좀 있어서

사실 꽤나 오래전부터 고민고민했었는데..

창작은 많이 보여주면 좋다는 말에 계속 맘이 흔들흔들 흔들렸었답니다.

한 1년은 고민했던 것 같은데 지금 딱 아들이 보기 적기일 것 같아 결국 구매를 결정하게되었어요.

 

이렇게 2박스로 나눠서 왔어요.

 

 

근데 큰박스가 찢어져서 왔더라구요.

책이 다쳤을까봐 걱정했는데 뜯어보니 다행히 책은 무사했어요.

 

 

큰 박스부터 언박싱~!

박스에 적혀있는걸보니 원래 25권이었나봐요.

1년에 한두권씩 증간되고 있다고 들었는데 그래서 증간본들만 따로 다른 박스에 담겨서 왔나봅니다.

 

 

박스를 뜯어보니 사각사각그림책에 대한 안내책자를 포함하여 책들이 들어있네요.

 

 

비룡소 사각사각 시리즈 안내 책자

안내책자에는 사각사각그림책 시리즈에 대한 소개와 작가들 소개, 그림책들을 소개하고 있어요.

사각사각 그림책은 영유아에서 4세로 건너가기 전의 만 3~4세를 위한 그림책 시리즈라고 해요.

 

 

1. 쉬잇! 다 생각이 있다고

2. 괜찮아 아저씨

3. 개미의 수박 파티

4. 하나 둘 셋 공룡

5. 아빠와 피자놀이

6. 토마토야, 왜 그래?

7. 내 친구 브로리

8. 찾았다!

9. 뚝딱! 빌리 쿵이 코로 지은 궁전

10. 안녕, 펭귄?

11. 내 키가 더 커!

12. 걱정 마, 꼬마 게야!

13. 나 진짜 화났어!

14. 냠냠 맛있는 우리 집 냉장고

15. 흥, 내 맘이야!

16. 두더지 아줌마의 빵 만들기

17. 두더지 아줌마의 크리스마스 선물

18. 변기의 신나는 모험

19. 깜깜한 밤이 오면

20. 빠앙! 기차를 타요

21. 앙글방글 케이크

22. 수상한 신호등

23. 하나 둘 셋 슈퍼히어로

24. 이런! 안 돼, 조지!

25. 젓가락 짝꿍

 

이렇게 총 25권이 들어있어요~!

 

 

 

작은박스도 언박싱해보았어요~!

기발하고 괴상하고 웃긴 과학 사전이라는 맛보기책도 들어있네요.

 

 

 

26. 부끄럼쟁이 꼬마 유령

27. 어쩌면...

28. 그건 내 거야!

29. 꼭 안아 주고 싶지만...

30. 생일 축하해요, 달님!

31. 펭귄 블루가 날아갔어요

32. 우리 같이 앉을래?

33. 모두 잠잘 시간이야

34. 솜털이 보송보송 데이지

 

 

이렇게 총 9권이 들어있네요~!

 

 

 

공구할 때 보니 원래 30번 그림책이 없었다고 하던데 이번에 처음 들어갔다고 해요!

30번 그림책은 "생일 축하해요, 달님!" 입니다.

 

 

비룡소 사각사각 30번 생일축하해요, 달님!

언박싱 후 30번 그림책이 궁금해서 먼저 한번 보았어요.

일부만 살짝 보여드릴께요.

 

꼬마곰이 달님에게 생일선물을 챙겨주려고 노력하는데 마음이 너무 순수하고 예뻐요~!

읽으니 마음이 따뜻해지는 책이네요.

 

 

30번 책 생일 축하해요, 달님! 책을 본 뒤

익숙하게 표지를 봤던 책들이 눈에 띄어서 몇권 펴서 봤어요.

이 책들이 가장 유명한 책이려나요??

자주 봤던 기억이 나는..

이것들도 일부만 살짝 보여드릴께요.

 

 

아빠와 피자놀이 입니다.

 

비가와서 아빠가 피트의 몸을 도우삼아

피자를 만들어요.

도우 만들듯 몸을 굴리고 몸에 토마토를 얹고

너무너무 재밋는 발상이죠?

실제로 해주면 아가들이 너무 좋아할 것 같아요~

저렇게 집에서 해주기엔 쉽지않겠지만

책 보고 흉내내면서 해주면 좋아할 것 같네요.

 

그리고 이 책은 노부영에도 있는 책이에요~!

저도 아가가 어릴 때 노부영 책을 일찍 들여 원서를 가지고 있는데

그땐 너무 아가라 어려울 것 같아 보여주지 않았었어요~

이제는 쌍둥이책으로 보여줘도 좋을 것 같네요~!

 

 

다음은 하나 둘 셋 공룡 입니다.

 

하나둘셋 공룡은 일단 색감이 엄청 화려하고~

그림이 아기자기 귀여워요.

그리고 요즘 아가가 숫자에 부쩍 관심이 많은데

숫자가 나와서 숫자를 세면서 놀 수 있을 것 같고

공룡들이 다양하게 나와서 공룡에 관심많은 아가들이 좋아할 것 같아요.

저희 아가는 아직은 자동차가 원픽인데

요즘 조금씩 공룡에 관심을 보이는 정도라 반응이 어떨지 궁금하네요~!

 

 

다음은 수상한 신호등 이에요.

 

저희 아가가 차를 너무 좋아해서

책에 차가 많이 나오니 일단 너무 좋아할 것 같았어요.

 

그리고 요즘 동네 다니면 신호등에도 관심있어해서

초록불이네~ 빨간불이네~ 빨간불에는 기다려야하지? 하고 알려주곤했었는데

신호등에 대해서 더 알 수 있을 것 같아 좋을 것 같고 

책에 신호등들이 표정들이 있어서 

요즘 표정도 흉내내고 관심이 많은데 신호등 표정들을 흉내내면서도 놀 수 있을 것 같네요~!

 

 

 

비룡소 사각사각 시리즈는 정말 다양한 소재와 주재를 많이 담고 있는 것 같아 보여요.

그리고 전부 양장본이고 페이퍼북으로 넘어가기전에 보기 좋을 것 같네요.

 

요즘 글밥있는 책들도 읽어주면 꽤나 집중해서 들어주고 리액션도 커졌는데

새로운 책들을 보고 좋아할 아가를 생각하니

얼른 읽어주고싶네요~!

 

 

이상 비룡소 사각사각 시리즈 공구 후기였습니다^ㅡ^

 

 

 

#비룡소사각사각 #비룡소사각사각시리즈 #비룡소사각사각전집 #비룡소 #사각사각 #사각사각시리즈 #사각사각전집 #사각사각그림책 #창작전집 #창작책 #창작그림책 #비룡소사각사각34 #비룡소사각사각30번 #비룡소사각사각25 #비룡소사각사각증간본 #비룡소사각사각 #영유아도서 #영유아전집 #그림책육아 #유아전집 #잠자리독서 #책육아 #육아 #유아책 #어린이책 #그림책추천 #3세창작동화 #4세창작동화 #유아그림책 #3살창작책 #4살창작책 #5살창작책 #3살창작책추천 #4살창작책추천 #5살창작책추천 #3세창작책 #4세창작책 #5세창작책 #3세창작책추천 #4세창작책추천 #5세창작책추천 #3살창작그림책추천 #4살창작그림책추천 #29개월아기 #3살아기 #비룡소그림책 #두돌아기책추천 #두돌전집 #세돌전집 #두돌창작책추천 #신간 #비룡소사각사각공구 #사각사각공구 #뺑구 #뺑구닷컴 #뺑구공구 #뺑구닷컴공구 #카페공구 #책공구 #책공구후기 #비룡소사각사각공구후기 #비룡소사각사각그림책후기 #비룡소사각사각후기 #아빠와피자놀이 #노부영 #쌍둥이책 #하나둘셋공룡 #수상한신호등 #내돈내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