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정보

디즈니플러스 최신 컨텐츠 둘러보기! (1월22일자)

멜멜.H 2022. 1. 22. 17:41

 

 

안녕하세요, 멜멜입니다. 

 

저는 작년즈음 부터 영화관 가기가 힘들어서 못 본 영화가 많은데요 ㅠㅠ 

최근에 디즈니플러스에서 이터널스가 나와서 재밌게 봤어요!

확실히 코로나시국으로 인해 더욱 더 OTT 서비스를 이용해서 영화를 보는 일이 많아졌네요 ㅎㅎ 예전에는 무조건 영화는 영화관 가서 봐야 더 재밋지 ! 하고 TV로는 잘 안봤었는데 ㅎㅎ 상황이 이렇게 되니 편하게 잘 보게되네요.

암튼, 그렇게 이터널스도 보고~ 또 재밋는게 업데이트 되었을까 하고 최신 컨텐츠를 둘러보았어요. 

 

 

 

 

 

 

현재 22년1월22일자 디즈니플러스 최신작 입니다. 

 

 

굿 다이노

National Geographic 세상에서 가장 위험한 상어는?

설강화

스타워즈 레고 새로운 요다 연대기 베이더와 스카이워커의 결투

킬러샤크 vs 킬러웨일

princess 리믹스

스타워즈 레고 새로운 요다 연대기 코루스칸트 습격 

라스트 듀얼 최후의 결투

프렌치 디스패치

런닝맨 뛰는놈 위에 노는놈

러브 빅터

마더랜드 포터 세일럼

National Geographic 세상에 나쁜 동물은 없다

이터널스

엑스맨

출동! 파자마 삼총사

스타워즈 레고 새로운 요다 연대기 제다이 사원 탈출

저스트 비욘드

National Geographic 뉴 에어포스원 하늘 위의 요새

고장난 론

디즈니 주니어 라이온 수호대

National Geographic 흰긴수염고래의 왕국

National Geographic 야생의 탄생: 새로운 세대

더 레지던트

해로우

캐슬

National Geographic 바비 본즈의 인물열전

911

National Geographic 웰컴 투 어스

위기의 주부들

스타워즈 저항군

911 론 스타

나를 찾아줘

셰이프 오브 워터 사랑의 모양

워킹 데드

The Beatles 겟 백

엔칸토 마법의 세계

안녕 알베르토

보바펫 헬멧 속에 감춰진 유산

호크아이

버드맨

파이트클럽

 

 

 

디즈니플러스 초반에는 확실히 컨텐츠가 별로 없나? 했었는데 업데이트가 많이 되었네요.

 

정리하다보니 재밋어 보이는게 많네요. 유명한 드라마들도 업데이트 되었구요, 캐슬이나 위기의 주부들 같은 ㅎㅎ 

일단 저는 라스트 듀얼이랑 마더랜드가 재밋어 보이네요. 애니메이션 중에서는 엔칸토 마법의 세계, 안녕 알베르토, 고장난 론이 재밋어보여요 ㅎㅎ 

그리고 내셔널 지오그래픽은 관심이 별로 없었는데 이번 최신작에 흰긴수염고래의 왕국을 보니 왠지 4살아들이 재밋어할 것 같기도하고? 하네요 ㅎㅎㅎ 저희 때는 동물의 왕국이었는데 이제는 내셔널 지오그래픽을 같이 보면 될 것 같아요 ㅎㅎ

 

디즈니플러스 초반에는 자막이슈가 있었는데 최근 이터널스는 자막이 불편하지 않았어요. 이제 해결된걸까요? ㅎㅎㅎ 

최신작 자막은 모두 다 괜찮길 바래봅니다^^

암튼 디즈니플러스에 재밋는 컨텐츠들이 많이 업데이트 되어 좋네요^^

 

 

 

#디즈니플러스 #디즈니플러스최신작 #디즈니플러스내셔널지오그래픽 #디즈니플러스미드추천 #디즈니플러스드라마추천 #디즈니플러스영화추천 #디즈니플러스최신작추천 #디즈니플러스스타워즈 #디즈니플러스신작 #디즈니플러스애니메이션추천 #디즈니플러스이터널스 #디즈니플러스애니메이션 #디즈니플러스마블 #마블영화 #내돈내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