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정보

디즈니플러스 검색 컬렉션 둘러보기

멜멜.H 2021. 11. 23. 16:00

 

안녕하세요 멜멜이에요^ㅡ^

 

디즈니플러스를 얼마전에 내돈내산 결제하고

오늘은 디즈니플러스 검색 컬렉션을 한번 둘러봤어요~

너무 많은 컬렉션이 있더라구요.

언뜻봐도 보고싶은게 너무 많네요.

 

 

디즈니플러스 가입, 가격, 구독, 동시접속, 프로필 추가 등이 궁금하신 분들은 이 글을 참고하세요~!

https://sunshinemer.tistory.com/6

 

디즈니플러스 한국출시! 가입하고 결제하고 시청까지!

안녕하세요 멜멜이에요^ㅡ^ 디즈니플러스가 드디어 한국에 런칭했네요! ㅎㅎ 얼마나 기다렸던지 ㅎㅎ  앱스토어에서 보자마자 다운받았습니다! 앱을 다운받은 후 들어가면 가입화면이 나옵

sunshinemer.tistory.com

 

 

검색 컬렉션에 어떤 것들이 있는지 보여드릴께요~!

 

 

디즈니플러스 검색으로 들어오면

 

오리지널 / 영화 / 시리즈 

분류가 나눠져있고

그 바로 아래에는 컬렉션들로 분류되어 있어요.

 

컬렉션 종류에는

 

어벤져스

스타워즈

미키마우스&친구들

토이스토리

겨울왕국

심슨가족

엑스맨

포키는 궁금한 게 많아요

뮤지컬

PRINCESS

SPARKSHORTS

NATIONAL GEOGRAPHIC 세상을 탐험하다

DISNEY JUNIOR

DISNEY CHANNEL

SHORTS 단편

곰돌이푸

 

 

가 있어요.

이렇게 컬렉션 종류가 많네요.

 

 

먼저 오리지널 / 영화 / 시리즈 분류를 먼저 볼께요.

 

오리지널입니다.

 

오리지널 분류에는

 

디즈니+ 추천작

Star 오리지널 추천작

오리지널 시리즈

오리지널 영화

오리지널 단편

오리지널 스페셜

 

분류로 나뉘어 많은 작품들이 있네요.

 

 

영화 분류 입니다.

 

영화들이 많네요.

상단에 장르별로 나뉘어져있어요.

 

액션 &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코미디

다큐멘터리

드라마

IMAX Enhanced

로맨틱 코미디

SF

단편

스포츠

스릴러

서부극

키즈

고화질 UHD & HDR

 

로 나뉘어져있습니다. 

 

 

시리즈 분류입니다.

 

시리즈도 장르별로 구분되어있네요.

 

액션 &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코미디

다큐시리즈

드라마

스릴러

SF

키즈

고화질 UHD & HDR

 

로 나뉘어져있어요.

 

저는 미드를 좋아해서

보고싶은 것들이 꽤나 보이네요.

 

 

이제 컬렉션들을 둘러볼께요.

 

 

어벤져스 컬렉션이에요.

 

어벤져스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어벤져스 엔드게임

슈퍼히어로 군단의 비밀

퓨쳐 어벤져스

어벤져스 어셈블

지구 최고의 영웅들 어벤져스

 

어벤져스 영화들만 알고 있었는데 다른 것들도 있군요.

 

 

스타워즈 컬렉션입니다.

 

스타워즈 새로운 희망 에피소드 

스타워즈 제국의 역습 에피소드

스타워즈 제다이의 귀환 에피소드

스타워즈 보이지 않는 위험 에피소드

스타워즈 클론의 습격 에피소드

스타워즈 시스의 복수 에피소드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 에피소드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 에피소드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 에피소드

 

스타워즈 영화도 꽤나 많이 나왔었네요.

스타워즈 영화는 에피소드 순서가 뒤죽박죽 나왔던거 아시나요?

영화 출시 년도순으로 봐도 좋지만 에피소드 순서대로 봐도 재밌을 것 같아요.

 

 

 

미키마우스&친구들 입니다.

 

미키마우스의 멋진 대모험

단편

시리즈

영화

 

로 나뉘어져 있네요.

 

너무 많아서 작품하나하나는 나열을 못하겠네요.

 

 

토이스토리 입니다.

 

토이스토리

토이스토리 2

토이스토리 3

토이스토리 4

램프 라이프

토이스토리 공포의 대 탈출

토이스토리 공룡 전사들의 도시

토이스토리 TOONS 하와이 휴가

토이스토리 TOONS 작은 버즈 라이트이어

토이스토리 TOONS 파티 공룡 렉스

포키는 궁금한 게 많아요: 돈이 뭐예요?

포키는 궁금한 게 많아요: 친구가 뭐예요?

포키는 궁금한 게 많아요: 예술이 뭐예요?

포키는 궁금한 게 많아요: 시간이 뭐예요?

포키는 궁금한 게 많아요: 사랑이 뭐예요?

포키는 궁금한 게 많아요: 컴퓨터가 뭐예요?

포키는 궁금한 게 많아요: 리더가 뭐예요?

포키는 궁금한 게 많아요: 애완동물이 뭐예요?

포키는 궁금한 게 많아요: 치즈가 뭐예요?

포키는 궁금한 게 많아요: 읽기가 뭐예요?

 

이렇게 있네요.

 

토이스토리 시리즈가 이렇게 많았던가요?

 

그리고 토이스토리 컬렉션은 

3살 아들 보여줘도 잘 볼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겨울왕국 컬렉션입니다.

 

겨울왕국

겨울왕국 2

겨울왕국 2 숨겨진 세상 메이킹

올라프의 탄생

올라프의 겨울왕국 어드벤처

겨울왕국 열기

아렌델 성의 벽난로

 

입니다.

 

 

심슨가족입니다.

 

심슨가족

심슨가족 더 무비

 

이렇게 있네요.

 

컬렉션은 딱 두개지만

심슨가족이 시즌 31까지 있고 에피소드가 엄청 많아요.

 

 

엑스맨 컬렉션입니다.

 

뉴 뮤턴트

엑스맨

엑스맨 2

엑스맨 최후의 전쟁

엑스맨 탄생 울버린

엑스맨 퍼스트 클래스

더 울버린

엑스맨 데이즈 오브 퓨처패스트

엑스맨 아포칼립스

엑스맨 다크피닉스

엑스맨 애니메이션

 

이렇게 있네요.

 

엑스맨시리즈들도 너무 재밋게 봤었는데 이번에 다시 한번 봐야겠어요.

 

 

포키는 궁금한 게 많아요 컬렉션 입니다.

 

포키는 궁금한 게 많아요: 돈이 뭐예요?

포키는 궁금한 게 많아요: 친구가 뭐예요?

포키는 궁금한 게 많아요: 예술이 뭐예요?

포키는 궁금한 게 많아요: 시간이 뭐예요?

포키는 궁금한 게 많아요: 사랑이 뭐예요?

포키는 궁금한 게 많아요: 컴퓨터가 뭐예요?

포키는 궁금한 게 많아요: 리더가 뭐예요?

포키는 궁금한 게 많아요: 애완동물이 뭐예요?

포키는 궁금한 게 많아요: 치즈가 뭐예요?

포키는 궁금한 게 많아요: 읽기가 뭐예요?

 

가 있네요.

토이스토리 컬렉션에도 있었는데 따로 분류도 되어있네요.

 

 

뮤지컬 컬렉션 입니다.

 

애니메이션 영화

라이브 액션 영화

디즈니채널 시리즈 및 영화

단편 및 스페셜 

 

분류로 나뉘어져있어요.

 

여기도 너무 많아서

 

몇개만 보자면 

 

애니메이션 영화 - 코코, 겨울왕국, 겨울왕국 2, 모아나, 3인의 기사, 공주와 개구리, 미녀와 야수, 알라딘, 라이온 킹 등

 

라이브 액션 영화 - 해밀턴, 알라딘, 스타 걸, 라이온 킹, 미녀와 야수, 메리포핀스, 머펫 대소동, 애니, 피터의 용, 숲속으로, 뉴시즈 등

 

디즈니채널 시리즈 및 영화 - 좀비스, 하이스쿨 뮤지컬, 디센던츠, 어둠의 그림자, 틴 비치 무비, 비올레타, 캠프 락, 틴 호텔리어 등

 

단편 및 스페셜 - 블랙 이즈 킹, 올라프의 겨울왕국 어드벤처, 겨울왕국 열기, 하이스쿨 뮤지컬 뮤지컬 싱어롱, 앙코르! 다시 무대로, 빨간 망토와 나쁜 늑대, 라바, 리나는 뱀파이어 리나 밴드 등

 

많은 영화들이 있네요.

 

PRINCESS 컬렉션 입니다.

 

애니메이션 영화

라이브 액션 영화

디즈니채널 시리즈 및 영화

단편 및 스페셜 

 

뮤지컬 컬렉션과 같은 분류로 나뉘어져있네요.

 

 

애니메이션 영화 - 겨울왕국, 공주와 개구리, 메리다와 마법의 숲, 인어 공주, 신데렐라, 모아나, 잠자는 숲속의 공주 등

 

라이브 액션 영화 - 마법에 걸린 사랑, 로지스와 해머스타인의 신데렐라, 미녀와 야수, 에버 애프터, 신데렐라, 알라딘, 말레피센트 등

 

시리즈 및 스페셜 - 원스 어폰 어 타임, 라푼젤 끝나지 않은 이야기, 아렌델 성의 벽난로, 라푼젤 그 후 이야기,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원더랜드, 인어공주, 리틀 프린세스 소피아 등

 

단편 - 올라프의 탄생, 디센던츠 악동들의 세상, 라푼젤 시리즈 미니스토리, 제니메이션, 아발로 왕국의 엘레나, 겨울왕국 열기 등

 

이 있습니다.

 

 

SPARKSHORTS 컬렉션 입니다.

 

스물, 한 살

스매시 앤 그랩

킷불

플로트

윈드

로프

아웃

토끼굴

 

이 있습니다.

 

 

NATIONAL GEOGRAPHIC 세상을 탐험하다 컬렉션 입니다.

 

디즈니+ 추천

시리즈

영화

과학 & 혁신 콘텐츠

와일드 시리즈 및 스페셜

고대 미스터리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

 

로 나뉘어져있네요.

 

여기도 너무 많은 컨텐츠들이 있어서 몇개만 보자면

 

지구를 느끼다, 별난 여행, 오리진스 인류의 기원, 고든 램지 언차티드, 지구, 경이로운 행성, 화성 탐사 로봇 생존기, 비포 더 플러드, 진정한 필사의 도전, 잉카의 잃어버린 사원, 오카방고 속으로, 와일드 옐로스톤, 와일드 북유럽, 절벽의 도시 페트라의 비밀, 세계 7대 불가사의 스톤헨지의 비밀 등이 있네요.

 

 

DISNEY JUNIOR 컬렉션 입니다.

 

디즈니주니어 연말연시 에피소드

멋쟁이낸시

스파이디, 그리고 놀라운 친구들

시리즈

단편

 

으로 나뉘어져 있네요.

 

 

DISNEY CHANNEL 컬렉션 입니다.

 

디즈니+ 추천

시리즈

애니메이션 시리즈

디즈니채널 오리지널 무비

 

로 나뉘어져 있네요.

 

 

SHORTS 단편 컬렉션 입니다.

 

디즈니+ 추천

겨울왕국

픽사

Launchpad: 단편 영화

SparkShorts

미키마우스

토이스토리

오리지널

디즈니채널

스타워즈

카 툰

디즈니 주니어

 

로 나뉘어져 있네요.

 

 

컬렉션 입니다.

 

카 2

카 3

카 툰 : 메이터의 놀라운 이야기

카 툰 : 우주인 메이터

카 툰 : 구조대원 메이터

카 툰 : 돌리기

카 툰 : 메이터의 시간 여행

카 툰 : 도쿄 메이터

카 툰 : UFO 메이터

카 툰 : 위대한 메이터

카 툰 : 헤비 메탈 록스타 메이터

카 툰 : 사립탐정 메이터

카 툰 : 래디에이터 스프링스 500

카 툰 : 조종사 메이터

카 툰 : 딸꾹질

카 툰 : 메이터와 유령불

카 툰 : 몬스터 트럭 레슬러 메이터

 

이렇게 있습니다.

 

 

곰돌이 푸 컬렉션 입니다.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

곰돌이 푸

곰돌이 푸의 모험

곰돌이 푸 즐거운 크리스마스, 신나는 새해

곰돌이 푸 루의 새 봄 대축제

곰돌이 푸 히파럼프 무비

곰돌이 푸의 대보험 크리스토퍼 로빈을 찾아서

내 친구 티거와 푸

티거 무비

피글렛 빅 무비

 

가 있네요.

 

 

마지막은 모든 컬렉션들을 볼 수 있는 메뉴가 있습니다.

 

 

그냥 많겠지~ 라고 생각만 했는데 

막상 정리해보니 생각보다 더 많네요.

너무 많은 컬렉션들은 하나하나 다 나열은 못했지만

궁금하신 분들은 디즈니 플러스 검색으로 들어가셔서 컬렉션을 보시면 더 자세히 보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제가 좋아했던 영화들 단편들도 많고 시리즈 물들도 많아서 볼게 많네요.

게다가 디즈니는 어린아이들도 볼 수 있는 컨텐츠들이 많아서

3살 아들이랑 같이 볼 수 있는 것도 많아서 더 좋네요!

 

계속 컨텐츠들이 추가될텐데

얼른얼른 봐야겠어요.

 

 

여기까지 디즈니플러스 검색 컬렉션 둘러보기였습니다^ㅡ^

 

 

 

#디즈니플러스 #disneyplus #디즈니플러스검색 #디즈니플러스컬렉션 #디즈니플러스검색컬렉션 #디즈니플러스추천 #디즈니플러스키즈 #디즈니플러스애니메이션 #디즈니플러스영화 #디즈니플러스단편 #디즈니플러스시리즈 #디즈니플러스드라마 #디즈니플러스내셔널지오그래픽 #디즈니플러스픽사 #디즈니플러스가입 #디즈니플러스결제 #디즈니플러스마블 #디즈니플러스어벤져스 #어벤져스 #마블 #미키마우스 #pixar #픽사 # 스타워즈 #스타 #starwars #star #토이스토리 #겨울왕국 #심슨가족 #엑스맨 #포키는궁금한게많아요 #뮤지컬 #프린세스 #princess #sparkshorts #디스커버리 #내셔널지오그래픽 #디즈니주니어 #disneyjunior #디즈니채널 #disneychannel #shorts단편 #shorts #단편 #카 #car #곰돌이푸 #pooh #영화추천 #애니메이션추천 #만화추천 #3살애니메이션추천 #유아만화추천 #심슨 #simpsons #simpson #심즌시즌31 #심슨에피소드 #키즈만화추천 #드라마추천 #미드추천 #내돈내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