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정보

디즈니 플러스 지금 뜨는 콘텐츠 둘러보기

멜멜.H 2021. 11. 29. 18:48

 

안녕하세요 멜멜이에요 ^ㅡ^

 

 

요즘 저도 신랑도 아가도 디즈니플러스를 아주 즐겨보고있어요.

보고 있는 것들 말고 또 재밋는게 뭐가 있나~ 하고 지금 뜨는 콘텐츠에 어떤게 있나 한번 둘러보았어요~!

 

 

2021.11.29일 기준 디즈니플러스 지금 뜨는 콘텐츠 입니다.

 

로키

호크아이

심슨가족

완다비전

샹치

팔콘과 윈터솔져

만달로니안

어벤져스 엔드게임

블랙위도우

위대한 쇼맨

알라딘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크루엘라

레전드

캡틴 마블

주토피아

어벤져스

크리미널 마인드

모아나

런닝맨 뛰는놈 위에 노는놈

캡틴아메리카 시빌 워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이렇게 있네요!

 

 

 

이 중에 시리즈물

 

로키

호크아이

심슨가족

완다비전

팔콘과 윈터솔져

만달로니안

레전드

 크리미널 마인드

런닝맨 뛰는 놈 위에 노는 놈

 

이렇게 있구요,

 

 

 

영화

 

샹치

어벤져스 엔드게임

블랙위도우

위대한 쇼맨

알라딘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크루엘라

캡틴 마블

주토피아

어벤져스

모아나

캡틴아메리카 시빌 워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이렇게 있네요.

 

 

우와 언제 호크아이가 나왔었죠?! 나온지 얼마안된 따끈따끈 신상 컨텐츠네요!

그리고 블랙위도우도 나왔었네요????

찾아보니 블랙위도우는 개봉을 7월에 했었네요 와우 ㅠㅠ 코로나 때문에 영화 못본지 너무오래되서 나온지도 몰랐네요ㅠㅠ 

샹치도 곧 봐야지 했는데 

블랙위도우부터 봐야했네요?!

 

 

 

영화도 볼게 많고 시리즈물도 재미있는게 많아보여요~

지금 뜨는 콘텐츠에 있는 시리즈물은 어떤게 있고 몇 편까지 있는지 한번 볼까요? ㅎㅎ

 

 

 

* 여기서부터는 스포가 아주 약간 포함되어있을 수 있습니다. ^ㅡ^ * 

 

 

 

 

 

 

 

 

 

 

로키는 현재 시즌1 에피소드6 까지 나왔네요.

 

로키는 제가 지금 보고있는 것 중 하나인데요.

음.. 저는 좀 전혀 예상못한 방향으로 이야기가 흘러가서 약간 내용이 좀 생소해서 그런가?

그런것 때문인지 로키도 집중을 못하고 2편에서 보다 멈췄어요.. 좀 더 보다보면 또 괜찮으려나요..

 

 

호크아이 !!!! 

이번 달에 나왔나봐요 ! 대박대박!

아직 시즌1에 2편까지밖에 없네요. 여기가 끝은 아니죠 설마? 

매주 수요일에 새로운 에피소드가 공개된다고 하네요!

 

 

심슨가족은 31시즌까지 있어요. 엄청 많네요 !

 

 

완다비전은 시즌1에 9화까지 있네요~!

이것도 얼른 보고싶어요.

 

 

팔콘과 윈터솔저는 시즌1에 6화까지 있네요.

다 얼른 보고싶어서 큰일이네요. 뭐부터 봐야하나요..

 

 

만달로니안은 시즌2에 8화까지 있네요.

저는 만달로니안이 뭔지 몰라서 찾아보니 디즈니플러스에서 방영된 첫번째 스타워즈 실사 드라마 시리즈라네요.

이것도 재밋겠어요!

 

 

레전드는 시즌1에 9화까지 있어요.

근데 이건 6분? 11분? 뭐 이런데 영웅 소개하는 컨텐츠인가요? 

흐음.. 딱히 땡기진않는데.. 재밋는지 많이들 보나보네요. 조금 궁금하네요.

 

 

크리미널 마인드도 유명한 미드 중에 하나죠! 

FBI 프로파일러로 구성된 정예 팀이 범죄자의 심리를 분석한다고 소개에 나와있네요.

시즌 15까지 있어요.

 

 

런닝맨 스핀오프 뛰는 놈 위에 노는 놈이에요. 

시즌 1에 4화까지 있네요. 

김종국, 하하, 지석진을 필두로 예능 만렙의 특별한 게스트들이 모여 업그레이드된 미션과 최고의 웃음을 선사하는 신개념 버라이어티라고 하네요. 

 

 

지금 뜨는 컨텐츠들이라서 그런지 너무 재밋어 보이는게 많네요 !

얼른 하나씩 하나씩 도장깨기해야겠어요!

 

이상 디즈니플러스 지금 뜨는 컨텐츠였습니다 ^ㅡ^

 

 

 

 

 

#디즈니플러스 #디즈니플러스콘텐츠 #디즈니플러스컨텐츠 #디즈니플러스지금뜨는콘텐츠 #디즈니플러스인기영화 #디즈니플러스인기드라마 #디즈니플러스인기시리즈물 #디즈니플러스지금뜨는컨텐츠 #디즈니플러스추천 #디즈니플러스추천영화 #디즈니플러스추천드라마 #디즈니플러스애니메이션 #디즈니플러스만화 #디즈니플러스애니메이션추천 #디즈니플러스만화추천 #지금뜨는콘텐츠 #로키 #호크아이 #디즈니플러스신작 #완다비전 #샹치 #팔콘과 윈터솔져 #만달로니안 #어벤져스앤드게임 #블랙위도우 #위대한쇼맨 #알라딘 #어벤져스인피니티워 #크루엘라 #레전드 #캡틴마블 #주토피아 #어벤져스 #크리미널마인드 #모아나 #런닝맨뛰는놈위에노는놈 #캡틴아메리카시빌워 #어벤져스에이지오브울트론 #내돈내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