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정보

장인정신에브리데이 <유산균 연구소 10억 프로바이오틱스> 후기

멜멜.H 2021. 12. 9. 12:13

 

 

 

안녕하세요 멜멜입니다 ^ㅡ^

 

저는 유산균을 잘 챙겨먹는 편이에요.

항상 종근당 랏토핏 생유산균을 먹었었는데 다 먹어가서 이번에 구매하려고 하는데 컬리에 처음보는 유산균이 있더라구요?!

게다가 엄청 할인하고 있길래 사보게 되었답니다.

 

 

제가 이번에 산 유산균은 장인정신에브리데이 유산균 연구소 10억 프로바이오틱스입니다.

30일분이고 원래 27,000원인데 컬리에서 지금 65%나 할인하더라구요! 그래서 9,450원으로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듀폰 다니스코사의 유산균 7종을 함유한 유산균을 소개할께요. 10억마리 보장균을 가루 타입으로 담은 유산균 연구소 10억 프로바이오틱스입니다. 10가지 유기농 부원료를 사용한 것은 물론, 합성향료와 이산화규소를 비롯한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았어요. 남녀노소 누구나 섭취 가능한 가루타입에, 이지컷으로 손쉽게 커팅할 수 있죠. 하루 한 포 섭취로 긍정적인 몸의 변화를 체험해 보세요.

컬리에 나와있는 설명입니다.

 

 

영양정보와 섭취 시 주의사항, 보관 시 주의사항 등이 박스에 표시되어 있어 같이 보여드려요. 

 

 

열어보니 이렇게 10포씩 3봉지로 나누어져 들어있네요.

 

 

섭취법은 하루 1번, 1회 1포를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되요.

보관법은 직사광선을 피해 건조하고 서늘한 실온에 보관하라고 되어있어요. 저는 항상 유산균은 냉장고에 보관해요.

 

그리고 섭취 안내를 보니 아이들도 먹을 수 있나봐요.

섭취안내 
12개월 이상의 아이들은 1/2포, 24개월 이하의 아이들은 1/2~1포 섭취를 권장합니다.
12~24개월 이하의 아이들은 우유, 물, 요거트에 잘 녹여서 섭취해 주세요.
24개월 이상의 아이부터 성인까지 온 가족 모두 1일 1포 이상 섭취 가능합니다.
타 유산균, 영양 보충용 제품과 함께 섭취하셔도 무방합니다.

라고 되어있네요.

 

 

1일 1포니 한달분의 용량이에요.

할인해서 사긴했지만 할인가도 지금 시중에 파는 락토핏보다는 비싼 것 같네요?

 

어쨌든 좋으면 또 좋은거니.. 하고 먹어보았습니다. 

 

 

한 포 먹어보니 락토핏보다는 덜 단 것 같구요.

끝맛은 살짝 쓴맛도 나는 것 같아요.

그래도 뭐 먹을 만은 한데 그래도 락토핏이 맛은 더 있네요. 유산균을 맛으로 먹는건 아니지만..

그리고 입자가 락토핏보다 더 가늘고 부드러운지 부드럽게 넘어가는 느낌이었어요.

 

 

프로바이오틱스는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를 해주고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준다고 하니 

한달 꾸준히 먹어보고 효과가 어떤지 봐야겠어요~! 

 

 

 

이상 장인정신에브리데이 유산균 연구소 10억 프로바이오틱스 후기였습니다 ^ㅡ^

 

 

 

 

 

#장인정신에브리데이유산균연구소10억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연구소10억프로바이오틱스 #장인정신에브리데이 #유산균 #컬리유산균 #컬리 #프로바이오틱스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 #장건강 #온가족유산균 #가족유산균 #아이유산균 #키즈유산균 #10억프로바이오틱스 #내돈내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