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이야기

노브랜드 리얼 데일리너츠 후기

멜멜.H 2021. 12. 14. 22:55

 

 

 

안녕하세요 멜멜이에요 ^ㅡ^

 

 

저희 집은 간식거리들을 쟁여두고 잘 먹는편인데요.

특히 견과류는 빼놓지 않고 항상 쟁여둬요. 

몸에도 좋고 입이 심심할 때 먹기 딱! 좋거든요.

신랑도 잘 챙겨먹는 간식 중에 하나라 꼭 사둔답니다~!

 

견과류는 하루견과라고 하나씩 소포장 되어있는 것을 선물 받을 때도 있고 제가 구매해서 먹기도 하는데 먹던 견과류가 이번에 딱 떨어져서 새로 구매하게 되었어요.

어떤 걸로 살까~ 하다가 슥배송시킬 때 보니 노브랜드 리얼 데일리너츠가 있어서 이걸로 이번엔 주문해보았어요~!

저도 처음 먹어본 제품이네요.

 

 

노브랜드 리얼 데일리너츠 입니다.

받았을 때 패키지가 고급스럽게 생겨서 오.. 했네요.

20g씩 20봉지 들었고 9,980원에 구매했어요.

 

 

겉에 플라스틱 상자도 그냥 단순 포장이 아니라 여닫을 수 있게 되어 있더라구요~!

깔끔하게 견과류를 보관해서 먹을 수 있어서 더 좋네요.

 

 

한손에 딱 들어오는 사이즈구요. 

구운 아몬드, 호두, 건포도, 구운 캐슈넛이 들어있어요.

뒷면에는 유통기한과 원재료 등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한 봉지 뜯어서 보니

건포도가 후두두둑.. 많이 떨어져서 처음에 좀 놀래긴 했구요.

생각보다 건포도 비중이 많네요?

먹어보니 견과류들이 바삭바삭 맛있네요.

어떤 견과류는 포장의 문제인지 눅눅한 경우들도 있는데 이건 맛있었어요!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이상 노브랜드 리얼데일리너츠 간단 후기였습니다~!  ^ㅡ^

 

 

 

 

#리얼데일리너츠 #노브랜드리얼데일리너츠 #노브랜드견과류 #견과류하루한줌 #견과류하루한봉 #노브랜드 #스마트컨슈머 #견과류 #간식 #리얼너츠 #데일리너츠 #맥주안주 #하루견과 #하루견과류 #이마트 #스낵 #견과류믹스 #노브랜드견과 #안주 #다이어트 #건강간식 #견과류추천 #내돈내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