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이야기

아주 간단한 레모네이드 만드는 방법

멜멜.H 2021. 12. 12. 17:24

 

 

 

 

안녕하세요 멜멜입니다 ^ㅡ^

 

 

오늘은 아주 간단한 레모네이드 만드는 법을 알려드릴께요~!

저는 한번씩 너무 갈증날 때나, 너무 과하게 먹어 다른 게 먹기 싫을 때 레모네이드가 땡기곤해요.

그래서 집에서 간단하게 아주 쉽게 만들어 먹는데요. 

사실 너무 간단해서.. 알려드릴 것도 없긴한데..

꿀팁이라고할까요?!

 

 

재료
탄산수, 레몬즙(레몬주스), 얼음 
꿀 or 설탕 ( 단맛을 원하지 않을 경우 넣지 않으셔도 됩니다. )

 

 

탄산수와 레몬주스만 있으면 간단하게 만들 수 있어요! 

저 음료 명칭이 레몬주스이긴한데 100% 레몬즙이랍니다.

 

 

 

어떤 탄산수던 레몬즙이던 상관없는데 제가 사용한 제품들 보여드릴께요~!

 

저는 컬리에서 이 제품으로 샀어요. 유로푸드 이탈리아 유기농 레몬주스 100% 입니다. 

유기농 함량 100%의 레몬주스라고 하네요. 단맛이 가미되지 않았어요.

 

사이즈가 두가지 인데 250ml, 500ml 있어요.

저는 큰 사이즈로 사두고 필요할 때마다 쓰고있어요~ 요리할 때도 쓰고 샐러드에도 뿌려먹고 회에도 뿌려먹고 이렇게 레모네이드 만들 때도 쓴답니다.

요리를 자주 하는 편은 아니라서 레몬 세척이 귀찮기도 하고.. 사두면 못쓰고 버릴 때도 있곤해서 이렇게 레몬즙으로 사두면 편하더라구요.

 

 

탄산수는 트레이더스 마이스파클링 플레인입니다.

저희 집은 빅토리아 탄산수를 제일 많이 먹긴 하는데요~ 

트레이더스 탄산수를 제일 좋아하긴 해요. 탄산이 더 살아있다고 해야할까요? 톡톡 쏘는 맛이 강해요.

 근데 한동안 계속 품절이라 못사다가 최근에 아주 오랜만에 구매했네요.

 

 

암튼 어떤 제품이던 상관은 없고

탄산수와 레몬즙만 있으면 간단하게 만들 수 있어요!

 

 

 

얼음을 컵에 담고 저는 500ml 탄산수 반 정도 따르고 레몬주스 40ml를 부어주니 제 입맛에는 딱 좋더라구요.

입맛에 맞게 레몬즙을 가감하시면 되요!

 

 

 

 

이렇게 아주 손쉽게 레모네이드를 만들어 먹을 수 있어요 ^ㅡ^

저는 단맛을 첨가하지 않고 마셨는데 시중에 파는 레모네이드처럼 단맛을 원하시면 꿀이나 설탕을 넣으시면 됩니다!

저처럼 이렇게 단맛을 추가하지 않고 드시면 디톡스에도 좋을 것 같네요.

 

 

 

이상 아주 간단한 레모네이드 만들기였습니다^ㅡ^

 

 

 

 

 

#레모네이드 #레모네이드만들기 #레몬즙 #레몬주스 #탄산수 #마이스파클링플레인 #컬리 #컬리레몬주스 #트레이더스탄산수 #간단레모네이드만들기 #홈카페 #레몬 #유기농레몬주스 #유기농레몬즙 #홈음료 #디톡스 #다이어트음료 #내돈내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