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이야기

예반스 밀키트 기사식당불고기 간편하고 맛있네요~!

멜멜.H 2021. 12. 11. 21:26

 

 

안녕하세요 멜멜이에요 ^ㅡ^

 

얼마전에 동네에 예반스가 오픈했더라구요.

예반스는 저도 처음 본 가게라 무슨 가게인지 몰랐는데 무인 밀키트 판매점이예요.

그래서 한가지만 사 먹어봐야지 하고 신랑이 좋아하는 기사식당불고기를 하나 사왔답니다.

 

 

 

이렇게 깔끔하게 포장되어있어요.

기사식당불고기 2인분이구요 9,900원입니다.

 

 

구매해서 다음날 먹을 거라 고기는 냉동보관하고 나머지 재료들은 냉장실에 넣어뒀어요.

채소들도 굉장히 신선해보이네요.

 

 

같이 들어있는 종이에 씻을 재료, 준비된 재료, 조리방법이 나와있어요.

읽어보니 정말 간단하더라구요~!

조리하기 쉽게 각각 포장되어 있어서 조리 방법 순서대로 뜯어 만들면 되요.

 

 

 

완성된 요리의 모습입니다^^

이제 차근차근 조리방법을 따라 만들어볼께요~!

 

 

 

 

 

1. 씻을 재료를 세척한다.

조리방법에 따라 채소들을 세척해뒀어요.

봉지대로 따로따로 씻어서 재료를 두는게 편해요~ 나눠 둔 이유가 있겠죠?!

 

 

2. 코팅팬에 식용유 한바퀴 두른 후 양념고추장불고기, 간마늘, 고추가루, 비법분말을 넣고 중불로 익힌다.

냉동실에 넣어둔 고기는 잠시 찬물에 담궈 해동한 후 조리방법대로 재료들을 넣어 중불로 익혔어요.

 

 

3. 고기가 반쯤 익었을 때 물 50ml(소주컵1컵), 느타리버섯, 팽이버섯, 표고버섯을 넣는다.

조리방법대로 고기가 반쯤 익었을 때 물과 버섯들을 넣습니다.

 

 

4. 완전히 물기가 없어 질 때까지 볶고 대파, 양파, 청양고추(청양고추는 기호에 맞게 넣으세요)를 넣고 5회 정도 섞으면 완성.

버섯을 넣은 후에 조리방법대로 대파, 양파, 청양고추를 썰어 넣었어요.

저는 매운 걸 좋아해서 청양고추를 넣었고 매운 게 싫으시면 안넣으시면 됩니다.

 

 

 

완성! 

진짜 금새 뚝딱 만들었네요.

먹음직스럽게 집에 있는 깨도 솔솔 뿌려주었답니다.

 

정말 조리방법대로 하니 간편하게 만들기 쉽더라구요!

맛은 어떨까 했는데 오오오 냄새도 안나고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이렇게 간편하게 맛있는 한끼 먹었어요.

다음엔 다른 밀키트도 사 먹어보려구요~!

만족스러운 한끼였네요.

 

 

 

 

 

 

 

#예반스 #밀키트 #예반스밀키트 #기사식당불고기 #예반스기사식당불고기 #예반스기사식당불고기후기 #예반스기사식당불고기리뷰 #맛집 #밀키트추천 #간편식 #무인밀키트전문점 #밀키트전문점 #밀키트맛집 #예반스후기 #맛집후기 #내돈내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