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이야기

비비고 스팸 부대찌개 후기

멜멜.H 2021. 12. 10. 10:29

 

 

안녕하세요 멜멜입니다 ^ㅡ^

 

얼마전에 CJ 비비고 프리미엄 스팸 부대찌개를 먹어보았어요.

요즘 국물 제품들을 많이 사놨었거든요. 겨울이고 하니 국물이 참 땡깁니다.

슥배송 시킬 때보니

비비고 스팸부대찌개 이 제품이 2+1을 하더라구요.

신랑이 부대찌개를 좋아하기도 하고 행사도 하니 구매했어요!

 

 

 

제가 산 제품은 이 제품이구요.

2+1으로 3개 구매했는데 5,980원이네요.

 

 

조리방법은 패키지 앞에 표시되어있어요.

 

4~5분 냄비조리

or

전자레인지용기 사용해서 5분(700w 기준)

 

입니다.

 

그리고 3 무첨가라고 표시되어 있어요.

D-소비톨액, 감미료, GDL 무첨가로 건강한 제품이라고 해요~!

 

 

안내사항이에요.

 

 

저는 냄비조리 선택!

작은 냄비인데 1/3? 정도 차는 것 같아요.

 

 

건더기는 설명대로 꽤나 많았어요~!

근데 둘이서 먹기에는 좀 작은 양 같고 1인분 간단하게 딱 먹기 좋은 것 같아요!

 

부대찌개 매니아 신랑이 먹어보더니 부대찌개 같지 않다네요?

그래서 저도 먹어보니 얼큰하고 시원한 맛이 강하더라구요~ 

콩나물도 들어서 그런가 뭔가 소고기국밥? 같은 느낌이었어요.

뭔가 놀부부대찌개 같은 곳에서 먹던 약간 느끼한 맛의 부대찌개가 아닌 시원한 맛의 부대찌개랍니다.

햄도 다양하게 들어있고 김치랑 두부, 새송이 버섯도 들어있었어요~!

 

 

생각지 않은 맛이긴 했지만 얼큰해서 뜨끈하게 맛있게 먹었네요~!

 

 

 

 

 

 

 

#비비고스팸부대찌개 #비비고프리미엄스팸부대찌개 #비비고 #스팸부대찌개 #부대찌개 #레토르트식품 #간편요리 #스팸 #간단요리 #반조리식품 #혼밥 #혼밥요리 #간편요리 #슥배송 #슥배송할인 #슥배송특가 #내돈내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