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이야기

트레이더스 올뉴소시지데니쉬 후기

멜멜.H 2021. 12. 8. 09:58

 

 

 

안녕하세요 멜멜입니다 ^ㅡ^

 

 

 

얼마전에 오랜만에 트레이더스 배송을 시키면서 올뉴데니쉬소세지를 시켜보았어요.

트레이더스는 배송비가 4천원이라 자주는 안 시키게되고 한번 몰아서 확 시키게되네요.

10만원 이상 주문하면 배송비가 2천원이거든요 허허

암튼 그래서 오랜만에 주문하는데 전부터 궁금했던 올뉴소시지데니쉬를 시켜보았답니다.

 

 

 

 

이 제품입니다.

 

받은 상태에서 리뷰하려고 했는데 이미 뜯어서 가족들이 몇개 먹었더라구요..

 

제일 중요한건 상품 사진에는 소시지데니쉬가 4개가 나와있지만 5개가 들어있어요!

소시지데니쉬 5개에 8,480원이면 가격도 참 좋네요.

 

 

영양정보입니다. 

 

 

저는 한번은 전자레인지에 간단히 돌려 먹어보고 또 한번은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해서 데워서 먹어봤어요~

역시 데니쉬빵이라 에어프라이어에 돌리는게 빵이 바삭바삭하고 맛있어요! 

전자레인지는 눅눅해져요.

에어프라이어에 돌려 드시는걸 추천합니다

저는 160도에 5분? 정도 돌린 것 같아요.

 

그리고 사진으로 보시면 아시겠지만

위에뿌려진 소스들이 별로 없는 것 같아보여 저는 먹을 때 케쳡이랑 더 뿌려먹을까 생각했어요~

근데 왠걸 먹어보니 충분히 간이 있어요.

소스가 스며들기도 했고 소세지가 짠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저는~

 

 

암튼 간단하게 먹기엔 좋네요 가성비도 좋고~!

소세지도 큼직하고 페스트리류 빵을 좋아하는 저로서는 먹을 만 했어요.

 

 

다음에 구매하라면 음~ 조금 고민? ㅋㅋㅋ

자주 사먹을 것 같진 않지만 한번씩 사먹을 것 같긴하네요. ㅋㅋ 

리뷰도 많은 거 보니 좋아하는 사람들도 많은 것 같아요~! ㅋㅋ 

 

 

 

이상 올뉴소시지데니쉬 간단 후기였습니다 ^ㅡ^

 

 

 

 

 

 

#올뉴소시지데니쉬 #이마트트레이더스 #이마트트레이더스베이커리 #트레이더스 #트레이더스빵 #빵리뷰 #간단한아침 #간편식 #간단한아침 #소시지빵 #빵후기 #데니시빵 #페스츄리 #소시지페스츄리 #내돈내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