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이야기

그라놀로지 그래놀라와 그릭데이 그릭요거트 추천

멜멜.H 2021. 11. 29. 11:21

 

안녕하세요 멜멜이에요 ^ㅡ^

 

 

오늘은 그래놀라와 그릭요거트로 아침을 시작했어요 !

너무 맛있어서 추천하러 왔습니다~!

 

 

그래놀라는 그라놀로지구요, 그릭요거트는 그릭데이예요.

저는 둘다 컬리에서 주문했어요~!

사실 그라놀로지 시그니처는 저번에 한번 먹어보고 너무 맛있어서 이번에 컬리에서 블랙데이 때 할인하길래 하나 더 샀구요~

카카올로지는 이번에 저도 처음구매해봤네요.

지금 컬리 들어가보니 그라놀로지 아직도 할인 중이네요?! 블랙데이라 할인하는 줄 알았는데 오오..

 

그리고 혹시해서 검색해보니 그라놀로지 사이트도 있네요?!!

게다가 지금 블랙프라이데이 행사중이네요.

컬리보다 더 싼가격으로 살 수 있는..

저는 컬리에서 살게 있어서 겸사겸사 샀지만 여러개 구매하실 분은 사이트에서 사는게 행사가 있어서 더 저렴하네요.

가격이 싼 편은 아니라 할인할 때 사는거 너무 좋아요.

 

 

 

이번에 그래놀라는 요렇게 구매했어요~!

그라놀로지 시그니처와 카카올로지 입니다.

 

 

참고하시라고 각각 영양정보도 보여드릴께요.

하단에는 유통기한이에요~ 유통기한도 긴 편이라 더 좋네요 !

 

 

그라놀로지 시그니처입니다.

귀리와 크랜베리, 아몬드슬라이스가 들어있어요~!

먹어보면 굉장히 고소한 맛이 납니다.

약간 죠리퐁 맛이 생각나는? 귀리때문일까요..

 

 

이건 그라놀로지 카카올로지에요~!

색깔부터 확연히 다르죠?

카카올로지는 카카오파우더가 뿌려져있고 말린코코넛과 아몬드슬라이스가 들어있어요~!

전 말린코코넛을 좋아해서 너무 맛있더라구요.

카카오맛은 초코시리얼처럼 단건가? 했는데 은은하게 단맛이 나네요~!

이것도 많이 달지 않고 고소고소한 맛이 더 강해서 좋아요.

 

 

그릭데이 시그니처 요거트에요.

저는 대용량 450g으로 구매했어요.

작은용량 100g도 있답니다~!

 

그릭데이 시그니처는 유청 제거율을 높여 크림치즈처럼 꾸덕하고 단단한 질감을 지닌 요거트라고 하네요.

자체 노하우로 시큼한 맛을 줄이고 생우유의 진한 풍미를 살려 만들었고 높은 단백질과 적은 당 함량을 자랑한다고 해요.

 

 

그릭데이 영양정보입니다~!

 

 

보관방법 및 유의사항도 보여드려요.

 

 

유통기한이에요~!

제가 11월26일 금요일에 주문했는데 유통기한도 적당한 것 같아요.

 

 

뚜껑을 열어보면 이렇게 비닐로 꼼꼼히 덮혀있구요.

 

 

열어보니 눈으로 봐도 엄청 꾸덕꾸덕해보이네요.

 

 

숟가락으로 뜨는데 잘 안떠질 정도네요?

 

보이시나요? 엄청나게 꾸덕하네요.

 

 

저번에 그라놀로지 시그니처는 먹어봐서 오늘은 카카올로지로~!

꾸덕~한 그릭요거트와 바삭바삭 고소고소한 그래놀라 조합! 

너~무 맛있었어요! 완전 만족만족 대만족!! 

 

카카올로지는 엄청 고소하고 그릭데이 요거트는 꾸덕한데 엄청 부드럽네요! 그리고 진짜 신맛이 전혀 안느껴져요.

저는 요거트 꾸덕한 스타일 너무 좋아해서 완전 만족스러웠구요.

그래놀라도 많이 달지않고 고소한 맛이 많이 나서 또 너무 좋았어요 ! 

둘 다 단점을 꼽자면 가격....? ㅠㅠ ㅎㅎ 

 

 

어쨌든 맛있으니 완전완전 추천합니다 ^ㅡ^

 

 

 

 

 

#그래놀라 #그레놀라 #그릭요거트 #그라놀로지 #카카올로지 #그릭데이 #요거트 #건강식 #간단한아침 #그래놀라추천 #그릭요거트추천 #그릭데이대용량 #그릭데이요거트 #그라놀로지그레놀라 #건강식 #건강한디저트 #건강한간식 #그라놀로지시그니처 #마켓컬리 #컬리 #그레놀라할인 #꾸덕한요거트 #바삭한그레놀라 #고소한그레놀라 #저당요거트 #내돈내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