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정보

오르시떼 아동 잠옷 추천 ! 편해서 아기가 더 좋아해요~!

멜멜.H 2021. 11. 20. 17:01

안녕하세요 멜멜이에요^ㅡ^

 

오르시떼 잠옷

예~전에 인스타에서 

소재도 좋고 아기가 편해서 그것만 찾는다는 걸 보고

여름즈음 할인할 때 한번 사봤었어요~

근데 진짜 너무 좋더라구요! 

저희 아들도 좋은지 입히면 좋아하구요.

 

그래서 여름용 파자마 사서 애기 잘입히고~

이번에 가을 겨울용 긴팔도 구입하게 되었어요~!

 

얼마전에 또 할인을 해서 이렇게 잔뜩 샀답니다.

오르시떼는 할인을 자주 하는 것 같아요.

너무 좋아요!

 

할인하는 품목들 골라골라 쏙쏙.

파자마는 36%, 38% 할인해서 4만원정도 하는 가격이 1만원대 2만원대로~! 진짜 너무 싸게 잘샀죠. 

 

 

긴팔 내의는 64%, 66% 

 60프로가 넘게 할인해서 한벌에 8900원씩!

정말 싸게 구매했답니다.

 

 

 

백화점에도 입점되어있는 브랜드라고 들었었는데 진짜 이 품질에 가격까지 너무 좋네요.

 

재질을 보여드리고 싶어 가까이서 찍어봤는데 보이시려나요?

진짜 보들보들 부들부들 아주 좋아요.

 

게다가 갈색체크 잠옷은 안티박테리아 제품으로 

"친환경 성분으로 방충, 향균 가공을 하여 진드기의 서식을 차단하고 세균의 번식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으며 악취발생을 방지하여 쾌적한 잠자리를 제공합니다." 라고 하네요!

 

 

제가 살 때 이벤트도 하고 있더라구요~ 

카카오친구는 무조건 100원! 이벤트~!

 

 

 

다른 상품 1만원 이상 구매시 양말 한켤레를 100원에 구매할 수 있어서 양말도 한켤레 같이 구매!

 

사이즈도 선택 가능해서

어른용도 있고 아이용도 있어요~!

 

이벤트라 1명당 한개만 주문가능, 

선착순 2천명이고

소진시 이벤트 종료된다고 하네요~ 

 

아직 이벤트 진행 중인 것 보니 아직 소진 전인가봐요!

잠옷 사실분들은 지금 사면 양말도 1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니

생각있으신 분들은 한번 들어가보세요!

 

내돈내산인데 좋아서 이렇게 추천을 하게되네요.

 

저는 스노우맨 수면양말 아동용으로 선택!

100원에 구매했답니다.

 

 

아가 잠옷으로 사보니 재질도 좋고 가격도 좋아 어른용으로도 사볼까 생각이 들었는데 

찾아보니 유미의세포들 드라마에 김고은씨가 입고나온 잠옷이라네요~!

너무 편해보이고 예뻤는데 역시역시 !

제 거랑 신랑꺼도 다음엔 구매해볼까싶어요.

어른들꺼랑 애기들꺼랑 같은 디자인으로도 나와서 패밀리 잠옷으로 입어도 예쁠 것 같네요~!

 

이상 오르시떼 잠옷 후기였습니다^ㅡ^

 

 

 

 

 

#오르시떼 #orcite #잠옷 #파자마 #홈웨어 #실내복 #집콕웨어 #여름내의 #여름내복 #겨울내의 #겨울내복 #아기내복 #아기내의 #패밀리잠옷 #커플잠옷 #파자마추천 #잠옷추천 #여성잠옷추천 #남성잠옷추천 #남아잠옷추천 #여아잠옷추천 #키즈잠옷추천 #어린이잠옷추천 #패밀리잠옷추천 #패밀리파자마추천 #오르시떼아동잠옷 #오르시떼키즈잠옷 #오르시떼여성잠옷 #오르시떼남성잠옷 #오르시떼여아잠옷 #오르시떼남아잠옷 #오르시떼여성 #오르시떼남성 #오르시떼로브 #유미의세포들 #유미의세포들잠옷 #김고은 #김고은잠옷 #어린이잠옷 #키즈잠옷 #남매잠옷 #유아파자마 #소재좋은잠옷 #소재좋은홈웨어 #100원이벤트 #이벤트 #카카오친구이벤트 #카카오플친이벤트 #오르시떼100원이벤트 #수면양말 #수면양말100원 #양말한켤레100원 #이쁜잠옷 #만원대잠옷 #8천원대잠옷 #8천원대내의 #안티박테리아 #친환경성분 #파자마룩 #파자마맛집 #가족잠옷 #커플룩 #가족룩 #남아파자마 #여아파자마 #남성잠옷 #여아잠옷 #남아잠옷 #내돈내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