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정보

디즈니플러스 한국출시! 가입하고 결제하고 시청까지!

멜멜.H 2021. 11. 12. 16:58

디즈니 플러스!

 

안녕하세요 멜멜이에요 ^ㅡ^

 

디즈니플러스가 드디어 한국에 런칭했네요! 

얼마나 기다렸던지 ㅎㅎ 

앱스토어에서 보자마자 다운받았습니다! 

 

 

 

디즈니 플러스 가입, 로그인 화면이에요!

앱을 다운받은 후 들어가면 가입화면이 나옵니다.

 

 9,900 

 99,000 

 

1 구독을 하면 15%  가격으로 구매할  있네요.

 

저는 그래서 1년 구독을 하기로.. 

 

그리고

최대 4개 기기 동시접속

최대 10개 모바일 기기에서 다운로드

를 지원한다고 해요! 

 

 

 

디즈니플러스에 가입할 이메일을 입력하고 동의 항목에 체크 후,

 

사용할 비밀번호를 생성합니다 .

 

 

이렇게 하면 회원가입은 끝입니다! 

정말 간단하더라구요.

 

 

디즈니 플러스 결제 화면!

 

회원가입이 완료되었으니 월결제, 연결제 화면이 나옵니다. 

월간 또는 연간 멤버십 버튼을 누르면 자동결제에 등록된다고 하니 알아두시는  좋을  같아요!

 

저는 여기서 연결제를  예정이었으니  99,000 클릭! 

 

디즈니 플러스 구독하기!

 

그럼 이렇게 앱스토어 구독화면이 나오고 이중클릭하면 디즈니플러스 구독 완료! 

 

 

두둥 ! 꺄 !!!!!!!

 

가입만 했는데도 이렇게 신나다니 ㅋㅋ 

 

가입한 후에는 콘텐츠 등급을 설정합니다.

 

비밀번호를 확인 후, 콘텐츠 등급 설정을 완료하고

 

이 프로필에 다른사람이 접속할 수 없도록 pin번호도 설정하더라구요. 

오.. 다른 플랫폼에선 프로필에 비밀번호 설정하는건 못본 것 같은데 

좋은 것 같아요!  

 

디즈니 플러스 가족 프로필 추가화면!

가족과 함께 볼 경우 프로필을 추가할 수 있어요!

 

 

디즈니 플러스 프로필 전환화면이에요!

가족프로필을 추가하면 이렇게 시청할 프로필을 선택해서 시청할 수 있어요! 

 

어린 아이들은 키즈 프로필을 추가해서

컨텐츠 시청등급을 설정해 관리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디즈니 플러스 메인화면!

꺄 보기만 해도 설레는 포스터들이 주루룩~!

 

이렇게 메인에 뜬것들만 주루룩 훑어봐도 

 

마블 드라마들 완다비전, 로키, 블랙위도우, 팔콘과 윈터솔저 !

제가 제일 사랑하는 드라마 그레이아나토미도 있고!! 

디즈니 애니메이션들 모아나, 루카, 소울 등 넘쳐나게 많고

심슨까지!! 

게다가 아는형님과 런닝맨도 보이는 것 보니 

생각보다 많은 컨텐츠들이 있는 것 같아요! 

 

넷플릭스에는 15시즌까지 나와있어서 못보고 있었던

최애 드라마 그레이아나토미부터 클릭해보니

 

17시즌!!!! 

최근 18시즌이 시작됐는데 

그 전 시즌인 17시즌까지 올라와있는 걸 보니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좋았어요.

찐행복 ㅎㅎ

 

이것부터 봐야지하고

17시즌 에피소드1을 재생해보니 자막이 안나와서 엥?

설마 자막은 없나 하고 놀랬지만

 

 

영상 오른쪽 위 아이콘을 눌러보니 역시 한국어 자막이!

 

오디오도 자막도 영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등 여러 언어를 지원해주네요~!

 

 

마블 드라마들 보고싶어서 디즈니플러스를 오매불망 기다렸었는데

그레이 아나토미부터 일단 봐야겠어요.

 

요즘 볼 게 없어 봤던거 보고 또보고 했었는데

디즈니플러스 구독으로 나름 큰돈 나갔지만 볼게 많아서 돈이 아깝지 않을 것 같아요~!

 

디즈니플러스가 절 행복하게 하네요~

 

 

 

#디즈니플러스 #disney #disneyplus #디즈니 #디즈니플러스가입 #디즈니플러스가격 #디즈니플러스월가격 #디즈니플러스연가격 #디즈니플러스한국 #디즈니플러스스트리밍 #디즈니플러스동시접속 #디즈니플러스어플 #디즈니플러스앱 #디즈니플러스아이폰 #디즈니플러스한국런칭 #디즈니애니메이션 #마블 #marvel #디즈니마블드라마 #그레이아나토미 #그레이아나토미자막 #그레이아나토미17시즌 #완다비전 #로키 #블랙위도우 #팔콘과윈터솔저 #모아나 #루카 #소울 #심슨 #아는형님 #런닝맨 #스타워즈 #디즈니영화 #디즈니애니메이션